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농심과 캠페인…'라면 마니아' 노린다

경제·산업 입력 2022-07-11 11:00:00 수정 2022-07-11 11:00:00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삼성전자가 농심과 함께 '비스포크 인덕션'을 활용해 '라면덕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삼성전자]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가 오는 12일부터 농심과 함께 '비스포크 인덕션'을 활용해 라면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라면덕션'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화이트 글라스 상판과 스마트한 조리 기능을 갖춘 '비스포크 인덕션'이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맛있는 인덕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와 농심은 '라면덕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동 개발한 '스캔쿡 간편 조리' 기능을 선보인다. 


스캔쿡 간편 조리는 전용 용기에 찬물과 면, 스프를 한 번에 넣기만 하면 라면을 완성해 번거로운 과정 없이 빠르고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 기능을 지원하는 라면은 신라면, 신라면건면, 안성탕면 등 총 8종이다.


또 신라면, 짜파게티 등 농심 라면 13종에 대해 '스캔쿡' 기능도 지원한다. 


사용자가 라면 포장지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앱으로 스캔하면 알아서 각 라면에 최적화된 조리 모드·시간·온도 등을 설정해줘 쉽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스캔쿡은 제휴사의 간편식·밀키트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농심 라면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라면과 짜파게티는 이달 중순부터 포장지에도 삼성 인덕션 스캔쿡 조리법을 기재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 라면·해외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