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MZ세대 공략…'유후와 친구들' 유튜브 채널 개편
증권·금융
입력 2022-08-04 14:31:13
수정 2022-08-04 14:31:13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MZ세대 공략을 위해 '유후와 친구들' 유튜브 채널 개편에 나선다.
오로라월드는 공식 개편된 유튜브 유후 오피셜 채널을 통해 ‘유후피디아(YooHoopedia)’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유후피디아'는 ‘유후와 친구들’을 바탕으로 한 공식 유튜브 시리즈다. 이번에 개편 출시되는 유후피디아는 8월 4일부터 유튜브 채널(YooHoo: the Official Channel)에서 매주 수요일 업로드되며, 내년도 상반기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유후와 친구들’은 2019년 아시아캐릭터 최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로 방영된 바 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 [비트코인 서울 2025] 비트코인 제도화 논의 급물살…"자산 패러다임 전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