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2-08-16 16:00:56
수정 2022-08-16 16:00:56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엔씨소프트(NC)는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 ’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NC PLAY’는 엔씨 (NC)가 그동안 기업 및 브랜드 스토리,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 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NC PLAY ’는 ▲뉴스룸 형식의 ‘NEWS ’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PLAY ’ 탭으로 구분된다.
‘NEWS ’ 탭에서는 엔씨(NC)의 기업 가치와 문화, 게임, R&D 기술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PLAY’ 탭은 영상, 웹툰 등 창의적인 콘텐츠뿐만 아니라 인터랙티브, 숏폼 , 스토리형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박명진 NC PBO(Principal Brand Officer)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시도하고 있는 다양한 창의적인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전했습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