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닥스키즈’ 출시…쇼핑 라이브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8-29 10:02:53
수정 2022-08-29 10:02:53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 기획전과 함께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이날 온에어 되는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내달 1일 오전까지 진행된다. 의류부터 모자, 가방, 신발 등 50여 개 상품이 최대 40% 할인 판매된다. 가을을 대표하는 트렌치코트와 사계절 활용이 가능한 카디건, 찬 겨울바람을 막아줄 롱 플리스 패딩이 대표 상품으로 추천됐다.
쇼핑 라이브 행사에는 혜택을 더했다. 최대 53% 상품 할인과 함께 추가 10% 할인 쿠폰 10매를 증정한다. 라이브 진행 중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쿠폰은 기획전 내에 10% 할인쿠폰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에 한해 행사기간 중 사용할 수 있다.
오정훈 컬리 커머스 리더는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을 믿고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동복을 엄선해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선보이는 닥스키즈 신상품은 추석을 앞두고 자녀나 조카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께도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 자율주행 속도 내는 中업계...화웨이車 고급화 성공
- “편의점을 K-문화공간으로”…‘특화 매장’ 봇물
- 압구정 현대, 42년만 63빌딩 높이로 재건축
- 'LS 3세' 구본혁 부회장 승진·구동휘 LS MnM 대표 선임
- 한국전과정평가학회, ‘동계학술대회’ 개최…‘통합환경관리 시대 LCA 역할’ 논의
- 팔도, ‘팔도 왕라면스프’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이니셔티브' 참여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신세계존’ 완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