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2022 관광 액셀러레이팅 제2차 네트워킹‘ 성료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고 탭엔젤파트너스가 운영하는 ’2022 관광 액셀러레이팅 제2차 네트워킹 ‘ 행사가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개최됐다.
‘2022년 관광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탭엔젤파트너스가 운영사로 나인메이커스, 닥터테일, 리스페이스컴퍼니, 메디라운드, 빅크, 스트리밍하우스, 액티브에이디, 유티에스, 인슈로보, 푼타컴퍼니 등 프로그램 참여기업 10개사의 성장을 지원하고 네트워킹을 돕는 행사이다. 특히 유망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관광 스타트업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관광 스타트업 선배 CEO와 관광 투자 VC 특강 및 네트워킹을 통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행사는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제한적 현장 행사로 진행됐으며, 김병주 트래블메이커스 대표의 ’관광 스타트업 선배 CEO의 창업 스토리 및 위기 극복 방법‘, 고성재 NBH캐피탈 상무의 ‘관광 투자 펀드 VC의 투자 유치 노하우’ 등 스타트업에 필수적인 내용의 특강으로 구성됐다.
특강 이후에는 현장에 참여한 관광 스타트업 대표들과 연사들이 자유롭게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2022년 관광 스타트업의 방향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관광 스타트업들이 사업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본 네트워킹 행사가 협업 기회를 도모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2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3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4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5“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6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7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8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9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10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