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면 요리 전성시대’ 기획전 진행…“맛집들 면 요리 제품 선별”
![](/data/sentv/image/news/2022/10/04/1664845976.png)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컬리는 ‘면 요리 전성시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검증된 유명 맛집들의 100여개 면류 간편식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줄 서야 먹을 수 있는 오프라인 맛집부터 마켓컬리 누적 후기가 2만 개 이상 되는 스테디 셀러, 혜성처럼 등장한 신상 맛집들의 핫한 면 요리 제품을 선별했다.
먼저 웨이팅 필수로 유명한 퓨전 중식 식당 ‘웍셔너리’의 뱡뱡멘을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넓적하고 탄력 있는 면이 특징이며, 중국의 대중적인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이국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상품 후기가 무려 5만개가 넘어가는 ‘이연복의 목란’ 짬뽕도 있다.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의 레시피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으며, 맵기 별로 ‘마일드’와 ‘오리지널’ 중 선택이 가능해 입맛 따라 고를 수 있다.
또한 마켓컬리는 기획전 카테고리를 국물 있는 면, 비빔ㆍ시원한 면, 양식ㆍ중식면으로 각각 나눠 취향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곁들임 카테고리를 통해 각종 면 요리에 어울리는 간단한 먹거리들을 제안한다.
컬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웨이팅 해야만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의 메뉴는 물론이고, 뜨고 있는 신상 맛집 메뉴까지 다양한 면류 간편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컬리는 유명 메뉴들을 집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제품 발굴에 힘 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