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주 플랫폼 뭉쳤다”…배민·무신사·오늘의집, 의식주 페스티벌 개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의식주 플랫폼 배달의민족, 무신사, 오늘의집이 뭉쳤다.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무신사, 오늘의집과 함께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동안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식주를 대표하는 3사 플랫폼이 합동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의식주 페스티벌은 의식주를 테마로 한 '능력테스트'와 '쿠폰뽑기'로 진행된다. 의식주 능력테스트는 ‘의’(무신사), ‘식’(배달의민족), ‘주’(오늘의집) 3개 영역으로 구성된 퀴즈 이벤트로 3사 플랫폼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배민은 치킨, 떡볶이, 족발 등의 음식과 관련된 상식 문제를 준비했다. 무신사에서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의 문제를, 오늘의집에서는 집, 인테리어와 관련된 문제를 각각 마련했다.

2022 의식주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우아한형제들]
이벤트 기간 동안 반복해서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영역별 만점자 중 3명을 추첨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배달의민족 1만 원 쿠폰 365장, 무신사 스토어 365만 원 바우처, 오늘의집 365만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의식주 3사의 쿠폰을 100% 랜덤 지급하는 '의식주 쿠폰 뽑기'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해당 이벤트 공유 시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쿠폰 뽑기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민, 무신사 스토어, 오늘의집 할인 쿠폰 1종을 뽑을 수 있다.
의식주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배민, 무신사 스토어, 오늘의집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계권 우아한형제들 사업전략실장은 "의식주를 대표하는 3개 플랫폼이 이용자분들에게 축제와 같은 즐거운 경험을 드리고자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2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3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4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5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 6남원시의회, 맞춤형 폭력예방교육으로 안전·평등 공직문화 선도
- 7고창 '수광쌀' 미국 몽골 식탁에 오른다…첫 해외 수출 성과
- 8부산시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성과 발표회 'SHOW&TELL' 열려
- 9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10미래에셋생명, 호실적 힘입어 주주환원 강화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