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챌린저스와 ‘피크닉&플로깅’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목표달성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와 손잡고 친환경 실천을 위한 ‘피크닉&플로깅’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자는 오는 17일까지 챌린저스에서 모집한다. 관심 고객은 챌린저스 내 해당 콘텐츠를 클릭한 뒤 하단 참가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총 100명의 참가자가 선정되며 오는 18일 개별 안내된다.
bhc치킨은 챌린지 성공을 응원하고자 참가자 발표 후 해당 주차 내 전원에게 인기 치킨 메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메뉴는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중 1개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는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2주간 총 4회의 챌린지를 달성 후 인증하면 된다. 1회차는 치킨 피크닉이, 2회차부터는 bhc치킨 자사 캐릭터인 ‘뿌찌’가 그려진 토퍼를 들고 플로깅 하는 것이 미션이다.
인증 방법은 회차에 따라 상이하다. 1-2회차는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한 뒤 화면 캡쳐본을 챌린저스에 올리면 된다. 3-4회차는 미션 내용을 담은 인증샷을 챌린저스에 바로 게재한다. 1-2회차 필수 해시태그는 챌린저스 내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챌린지를 모두 수행한 참가자에게 상금 100만 원이 지급된다. 중복 달성자 발생 시 상금은 인원에 맞게 분배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사회적 화두인 건강, 환경 보호 등의 이슈와 야외 활동에 적합한 시기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공동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친환경 실천 습관을 다질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 자율주행 속도 내는 中업계...화웨이車 고급화 성공
- “편의점을 K-문화공간으로”…‘특화 매장’ 봇물
- 압구정 현대, 42년만 63빌딩 높이로 재건축
- 'LS 3세' 구본혁 부회장 승진·구동휘 LS MnM 대표 선임
- 한국전과정평가학회, ‘동계학술대회’ 개최…‘통합환경관리 시대 LCA 역할’ 논의
- 팔도, ‘팔도 왕라면스프’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이니셔티브' 참여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신세계존’ 완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