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네이버펫 ,반려동물을 위한 ESG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2-11-07 15:44:39 수정 2022-11-07 15:44:39 서지은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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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 러빙펫640 보도자료 이미지. [사진=유한양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유한양행은 자사 공식 반려동물 쇼핑몰 유한양행펫스토어가 2022년 11월 한달 간 네이버 펫에서 ‘러빙펫’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네이버 ‘러빙펫’ 캠페인은 동물 친구들의 건강한 돌봄을 위한 캠페인으로 네이버펫에서는 반려동물 브랜드 사와 함께 한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는 지난 2021년 11월 유한양행 대표 반려동물 브랜드로서 첫 선을 보인 윌로펫의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네이버 펫과 함께 동물 구호 활동을 위한 캠페인을 준비한 바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화재 사고 현장에서 구조되어 보호소 생활 중인 유기견의 치료와 교육을 위한 모금 행사로, 소형견 위주의 입양 및 구호 활동에서 소외된 중대형견들의 따뜻한 새 보금자리 찾기에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writer@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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