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바바요, 신규 콘텐츠 공개…다양한 플랫폼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2-11-21 18:49:53
수정 2022-11-21 18:49:53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는 자사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가 <사랑과 전쟁은 아닙니다-스케치 드라마>, <팔도찍고 유람기> 등 총 세가지 신규 콘텐츠를 내놓는다고 21일 밝혔다.
IHQ에 따르면, 바바요는 '두레아트플랜'에서 제작한 <사랑과 전쟁은 아닙니다> 1회부터 4회를 지난 20일 업로드했다.
21일에는 튀르키예 출신 방송인 이렘 츠라이의 한국 여행기를 담은 <팔도 찍고 유람기> 52회 전편이 공개됐다. 외국인의 시선에서 한국을 여행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가 담긴 콘텐츠다.
이 밖에도 유튜브 채널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공개하는 연예 현장 취재 콘텐츠도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IHQ 관계자는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곳들에서는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가 소비되고자 하는 목소리가 있다"라며 "바바요를 활용하고자 하는 또 다른 숏폼 중심 콘텐츠들도 공개하며 바바요는 단순 OTT를 넘은 콘텐츠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