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컬리페이’ 론칭…’컬리카드’도 내놓는다

경제·산업 입력 2023-04-10 09:17:08 수정 2023-04-10 09:17:08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컬리페이 출시 포스터.[사진=컬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컬리페이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울러 BC카드와 손잡고 컬리 특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BC바로 컬리카드’(이하 컬리카드)도 출시한다. 컬리페이에 컬리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경우, 사용액의 최대 12%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컬리페이는 핀테크 시스템을 통해 컬리 플랫폼에서 본인 명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은행계좌 등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사용 가능하다. 은행계좌 등록 시에는 현금영수증도 자동으로 발급된다.

 

이 서비스는 컬리 자회사인 컬리페이가 개발했다. 컬리페이 측은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외부업체와의 협업은 배제한 채 독자적인 정보보호 관리 체계를 수립했다. 하반기에는 선불 충전 기능도 탑재할 예정이다.

 

컬리페이 론칭과 때를 맞춰, 컬리 특화 신용카드인 컬리카드도 출시된다. 컬리의 브랜드 컬러인 보라색을 바탕으로 총 5가지 디자인의 플레이트를 선보인다. 신청은 컬리 웹, 앱에서 가능하다.

 

컬리 플랫폼에서 컬리페이에 등록한 컬리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12%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컬리페이와 컬리카드를 연계해 결제하면 사용액의 5%가 자동 적립되며, 더불어 컬리 러버스 등급에 따른 1~7%의 적립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또한 사용처 상관 없이 전월 카드 결제 실적이 30·50·100만 원 이상이면, 컬리 적립금 15,000·2만 원·4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 전월 이용실적 및 월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에선 이용 금액의 1%, 해외에선 2%를 적립한다.

 

컬리는 컬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리페이에 등록한 컬리카드로 컬리에서 31,000원 이상을 첫 결제하면 3만 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컬리카드로 첫 결제를 마친 모든 컬리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2)과 뷰티컬리 1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컬리카드로 컬리에서 30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적립금 3만 원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