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여름 다이어트 위한 ‘마로셀 다이어트 위크’ 진행
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로셀 다이어트 기획전’을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로셀 다이어트 위크’는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게, 여름철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올데이 슬림컷’ 특별 구성을 선보이며, 할인 혜택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헬스앤뷰티 전문 브랜드 ‘마로셀’이 지난 2월 출시한 ‘올데이 슬림컷’은 체지방 분해와 혈당억제관리 이중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커피맛, 피치맛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올데이 슬림컷’에 포함된 주요 성분인 ‘가르시니아’는 밀가루, 쌀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라르크인터내셔널 마로셀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에 앞서 마로셀의 다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이어트 기획전’을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OFM’은 쇼핑을 위한 입체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갤러리로 패션, 아트, 웰니스 부문의 3가지 영역에서 뚜렷한 철학과 트렌디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외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2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3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4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5‘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6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7"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8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9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10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