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여름 다이어트 위한 ‘마로셀 다이어트 위크’ 진행
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로셀 다이어트 기획전’을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로셀 다이어트 위크’는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게, 여름철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올데이 슬림컷’ 특별 구성을 선보이며, 할인 혜택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헬스앤뷰티 전문 브랜드 ‘마로셀’이 지난 2월 출시한 ‘올데이 슬림컷’은 체지방 분해와 혈당억제관리 이중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커피맛, 피치맛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올데이 슬림컷’에 포함된 주요 성분인 ‘가르시니아’는 밀가루, 쌀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라르크인터내셔널 마로셀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에 앞서 마로셀의 다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이어트 기획전’을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OFM’은 쇼핑을 위한 입체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갤러리로 패션, 아트, 웰니스 부문의 3가지 영역에서 뚜렷한 철학과 트렌디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외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윤 대통령,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 참석
- 2강원랜드, 한국임업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탄소중립 선도 역할 박차’
- 3존재감 커진 사모펀드…제2 고려아연 어디?
- 4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하이테크’ 조직 신설
- 5국감 선 이복현…우리금융 월권·직권남용 등 '뭇매'
- 6선수금 10조 달하는 상조시장…“제2 머지·티메프 우려”
- 7현대차-도요타, AI 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맞손’
- 8보훈공단, 캐릭터 행복이·태극이 스티커 무료 배포
- 9KGC인삼공사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10“K디자인 미래 만나요”…‘서울디자인’ DDP서 개막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