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글로벌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9년 연속 1위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3-06-20 19:38:55
수정 2023-06-20 19:38:55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9년 연속 은행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고객만족도는 국가별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의 척도를 제공해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이다.
이번 조사에는 총 9개 산업군 174개 부문을 대상으로 총 10만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다.
이번 평가에서 신한은행은 ▲글로벌 디지털 부문 혁신 ▲모바일·인터넷을 연계한 옴니채널 구현 ▲국가별 디지털 특화 서비스 출시를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 ▲고객 맞춤형 상품 등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한 점을 높게 인정 받았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의 디지털 금융을 글로벌 시장에 널리 알리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계속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모든 채널에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젝시믹스, 3분기 영업익 61억원…전년比 26%↑
- 2해태제과, 3분기 영업익 83억원…전년比 30.5%↓
- 3CJ, 3분기 영업익 6657억원…전년比 0.7%↓
- 4CJ올리브영, 3분기 매출 1조5570억원…전년比 26%↑
- 5풀무원, 3분기 영업익 381억원…전년比 14%↑
- 6대상, 3분기 영업익 509억원…전년比 1.3%↓
- 7오뚜기, 3분기 영업익 553억원…전년比 12.9%↓
- 8농심, 3분기 영업익 544억원…전년比 44.6%↑
- 9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익 398억…전년比 105.2%↑
- 10씽크웨이,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기계식 키보드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