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여름 맞이 ‘써머그래‘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hc그룹은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여름 맞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써머그래(Summmer 그래)' 캠페인은 올해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선보이고 있는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의 일환으로, 무더위와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을 아웃백과 함께 시원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은 여름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춤과 노래로 고객 소통에 나선다. 아웃백은 지난 14일부터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내용을 담은 TV CF와 숏폼 영상을 다양한 매체와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아웃백은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총 경품 규모 1억 원 상당의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페이지 내 사연 응모 게시판을 통해 ‘무더위, 아웃백이 필요한 이유’를 300자 내로 적어서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아웃백은 사연 응모와 함께 이번 캠페인 영상 속 써머그래송에 맞춘 댄스 챌린지 참여 영상도 함께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제안한다. 댄스 챌린지는 참가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내 릴스에 필수 해시태그(#아웃백써머그래)와 함께 업로드 후 사연 응모 게시글에 링크를 첨부하면 된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000 명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7일 개별 안내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나는 아바타스타 슈”…해태제과, '슈' 생일파티 팝업스토어 개최
- 중견車 3사 ‘희비’…한국GM ‘파업 전운’ KGM·르노 ‘신차 기대’
- 주건협, 유공자 주택 보수 참여업체에 포상
- “한국형 챗GPT 만든다”…‘K-AI’ 개발 공모 시동
- 에이스침대 안성호, 두 아들에 또 지분증여…승계 수순?
- 삼성물산·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재건축 ‘2파전’
- LG유플, 5초만에 피싱 잡는다…홍범식號 AI 첫 결실
- 롯데百, 영등포점 운영권 사용 취소 신청
- 신동주 전 롯데 부회장, 경영복귀 실패
- HS효성, 창립 1주년 맞아 봉사단 발대식과 환경정화활동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성장의 궤도에 올라타다
- 2고창군, 국가보훈부 우수기관 표창…"보훈문화 확산 기여"
- 3고창군, 발효·식품산업육성지원센터 준공…'김치특화 농생명산업지구 핵심'
- 4경주상공회의소, 2025 상공대상 시상식 성료…APEC 성공 개최 의지 다져
- 5포항교육지원청, 등굣길 마약예방 캠페인 실시
- 6영천시, 귀농인 전국 1위...귀농 정책 결실
- 7포항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주요사업 현장방문 실시
- 8김천교육지원청, '독도수호 나라사랑’ 독도체험 탐방 운영
- 9한국수력원자력, ʻ경춘선 숲길 밝히는 가로등ʼ 설치
- 10경주시, "아이 키우기 좋은 경주” 시민과 함께 저출생 대응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