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여름 맞이 ‘써머그래‘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hc그룹은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여름 맞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써머그래(Summmer 그래)' 캠페인은 올해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선보이고 있는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의 일환으로, 무더위와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을 아웃백과 함께 시원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은 여름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춤과 노래로 고객 소통에 나선다. 아웃백은 지난 14일부터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내용을 담은 TV CF와 숏폼 영상을 다양한 매체와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아웃백은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총 경품 규모 1억 원 상당의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페이지 내 사연 응모 게시판을 통해 ‘무더위, 아웃백이 필요한 이유’를 300자 내로 적어서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아웃백은 사연 응모와 함께 이번 캠페인 영상 속 써머그래송에 맞춘 댄스 챌린지 참여 영상도 함께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제안한다. 댄스 챌린지는 참가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내 릴스에 필수 해시태그(#아웃백써머그래)와 함께 업로드 후 사연 응모 게시글에 링크를 첨부하면 된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000 명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7일 개별 안내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이츠서비스, 충북 청주시와 ‘안전·친환경 강화’ 업무협약
- 브리지스톤골프, 제18회 사랑나눔 골프대회 성료
- 옥용식 고려대 교수팀, 존스홉킨스대 주관 ‘플래너터리 헬스 얼라이언스’ 합류
- 주052·갈기산와이너리, ‘포엠 시리즈 페어링 디너’ 성료
- LG U+, ESG 평가 5년 연속 종합 ‘A’ 등급 획득
- 라이엇 게임즈, 신규 세트 출시 앞두고 공략 콘텐츠·이벤트 공개
- 이마트24, ‘편의점 식품안전관리 교육’ 실시
- 홀트아동복지회, '통합돌봄 시대, 민간 사회복지기관의 역할과 기대' 포럼 개최
- 오가닉그라운드,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73% 초특가 기획전
- 15만여명 유동인구 기대…‘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상업시설 분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생명, '삼성 바로받는 연금보험' 출시
- 2쿠팡이츠서비스, 충북 청주시와 ‘안전·친환경 강화’ 업무협약
- 3브리지스톤골프, 제18회 사랑나눔 골프대회 성료
- 4임실군, 상수도 누수관리 혁신…유수율 대폭 상승
- 5현대해상, 재택간병인지원・프리미엄간병서비스 2종 배타적사용권 획득
- 6옥용식 고려대 교수팀, 존스홉킨스대 주관 ‘플래너터리 헬스 얼라이언스’ 합류
- 7주052·갈기산와이너리, ‘포엠 시리즈 페어링 디너’ 성료
- 8LG U+, ESG 평가 5년 연속 종합 ‘A’ 등급 획득
- 9라이엇 게임즈, 신규 세트 출시 앞두고 공략 콘텐츠·이벤트 공개
- 10이마트24, ‘편의점 식품안전관리 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