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여름 맞이 ‘써머그래‘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hc그룹은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여름 맞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써머그래(Summmer 그래)' 캠페인은 올해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선보이고 있는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의 일환으로, 무더위와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을 아웃백과 함께 시원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은 여름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춤과 노래로 고객 소통에 나선다. 아웃백은 지난 14일부터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내용을 담은 TV CF와 숏폼 영상을 다양한 매체와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아웃백은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총 경품 규모 1억 원 상당의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페이지 내 사연 응모 게시판을 통해 ‘무더위, 아웃백이 필요한 이유’를 300자 내로 적어서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아웃백은 사연 응모와 함께 이번 캠페인 영상 속 써머그래송에 맞춘 댄스 챌린지 참여 영상도 함께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제안한다. 댄스 챌린지는 참가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내 릴스에 필수 해시태그(#아웃백써머그래)와 함께 업로드 후 사연 응모 게시글에 링크를 첨부하면 된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000 명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7일 개별 안내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한국인, 지난해 라면 1인당 79개 먹어…'세계 2위'
- 국제금값 온스당 4000달러 안착…은값 14년만에 최고치
- 정부 "장애 전산시스템 709개로 정정"…복구율 27.2%
- 추석 연휴 마지막날 귀경길 정체…부산→서울 6시간 40분
- 트럼프 "이스라엘-하마스, 가자 평화구상 1단계에 합의"
- 李 대통령 "이스라엘 나포 국민 석방에 외교역량 최대 투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2'AI로 미래를 여는 임실'…2025 ON마을 화합 한마당 열려
- 3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4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5임실N치즈축제, 개막과 동시에 흥행 폭발…역대 최대 인파 기록ㅊ
- 6여수 국동항 폐유 유출, 파손된 저장용기서 770리터 흘러나와
- 7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8수성구 지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청소년이 GREEN 줍깅’ 환경 실천 프로그램 진행
- 9계명문화대, 학생 주도형 ‘비슬제(새봄월드)’로 대학 축제 새 전환점 활짝
- 10영남이공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산불 피해지역에 ‘들마루’ 기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