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빙수·파르페 누적 판매량 100만 잔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7-31 09:12:44
		수정 2023-07-31 09:12:44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4월 말 출시한 빙수 3종과 파르페 3종이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베리 콤포트로 상큼함을, 아몬드 크럼블 쿠키와 치즈 케이크로 고소함을 더한 ‘베리 크럼블 케이크 빙수’를 선보였다. ‘애플 망고 케이크 빙수’는 과일 원재료를 그대로 살린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식한 빙수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우리 팥 빙수’도 함께 출시했다.
빙수 하나를 모두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1인 고객을 위해, 빙수와 함께 선보인 파르페 3종 역시 인기가 높다. 작년에 처음 선보인 ‘초콜릿 파르페’는 올해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을 토핑으로 더해 재출시됐다. 아울러 ‘블루베리 파르페’와 ‘딸기 파르페’도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쿠팡, ‘2025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성장 사례 소개
- 현대모비스, 3분기 영업익 7803억원…전년 동기 대비 14.1%↓
- 롯데 신동빈 회장, 각국 정상·글로벌 CEO와 협력 방안 논의
- 이한준 LH 사장, 개혁 3년 마무리…“국가 위해 또 다른 길 나선다”
-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전년比 39.3%↓
- 시몬스, '시몬스 테라스'서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선봬
-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서울시 좋은빛상’ 우수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2계명문화대, RISE 사업 일환으로 청년 창업 역량 강화 및 지역 창업생태계 활성화 도모
- 3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4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5부산교육연수원, 초등 교감·교사 미래교육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6경상원, '소공인 박람회'로 경제 활성화나서
- 7인천교통공사, PM 배터리 화재 대응 ‘실전형 합동훈련’
- 8인천시의회 정해권의장, 의용소방대원 대응 능력 격려
- 9부천시, 루미나래 시민 체험의 장으로 선보여
- 10인천시, 시민 참여형 장터로 농가 판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