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온라인 판매 전용 원두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8-18 10:16:04
수정 2023-08-18 10:16:04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투썸플레이스가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판매용 원두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와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와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투썸플레이스의 첫 온라인 채널 전용 원두 상품이다.
이번 신제품 원두 2종은 1kg 팩 단위로 출시되며, 8월 28일(월)부터 투썸 공식스토어(네이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온라인 채널 전용 원두 출시 기념으로 쿠팡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1일(월)부터 8월 27일(일)까지 쿠팡에서 원두를 사전 예약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알테오젠, 1분기 매출 837억 원… 역대 최대 분기 매출
- 혼다코리아, 피렐리와 모터사이클 전용 타이어 공급 MOU
- 스탠드오일, 도쿄 ‘BEAUTY&YOUTH’ 팝업스토어 성료
- 이투스247학원, ‘2026 반수성공반’ 개강…맞춤형 학습 로드맵 제공
-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 SSF샵 기획전 오픈
- 제주항공, 가정의 달 프로모션 혜택 ‘풍성’
- 펄어비스 1분기 영업손실 52억 원…적자 전환
- 다음, 제21대 대통령 선거 특집 페이지 업데이트
- 현대건설, 신소재 바닥재 도입…놀이터 온도↓ 유해물질↓
- 엔씨, 1분기 영업익 52억 원…흑자 전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화재 1분기 순이익 6081억원…전년比 13.2% 감소
- 2알테오젠, 1분기 매출 837억 원… 역대 최대 분기 매출
- 3시민 곁으로 간다…광주시, '찾아가는 복합지원' 운영
- 4광주시, 한부모가족 가사‧주거 돕는다
- 5혼다코리아, 피렐리와 모터사이클 전용 타이어 공급 MOU
- 6영암군, 농특산물 광주 직거래 매장 '큰 호응' 속에 마무리
- 7전남도, 폭염 대비 온열질환 응급실감시체계 본격 가동
- 8전남농기원, 기후위기대응 등 국가연구개발공모 140억 확보
- 9스탠드오일, 도쿄 ‘BEAUTY&YOUTH’ 팝업스토어 성료
- 10이투스247학원, ‘2026 반수성공반’ 개강…맞춤형 학습 로드맵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