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성 캠핑페스타, 사전예약 마감임박
오는 10월 6일 사전예약 마감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은 오는 10월 6일 고성의 색다른 즐거움을 만나 볼 수 있는 ‘2023 대한민국 평화 1번지, 고성 캠핑페스타’의 사전예약이 마감된다고 밝혔다.
화진포해수욕장을 비롯해 송지호‧봉수대오토캠핑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3 고성 캠핑페스타’는 ‘최북단 평화의 시작점, Start 고성’ 브랜드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오토캠핑부터 차박, 카라반, 백패킹까지 자연을 아끼고 사항하는 캠퍼들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평화 캠핑 축제이다.
이번 축제는 사전예약을 통해 진해되는 투어․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각 행사장별 프로그램과 콘서트․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0월 7일 화진포해수욕장과 고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 ‘고성방가TV’에서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9’에 출연해 제시의 ‘눈누난나’를 국악 풍의로 편곡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퓨전국악 밴드 경지의 라이브 공연을 만날 수 있다.
또한 10월 8일에는 한국 민속 예술 전공자들로 구성된 공연예술단체 연희집단 The 광대의 신명나는 공연과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악성을 지닌 보컬리스트 먼데이키즈와 서로가 서로를 빛나게 하는 하나같은 듀오 경서예지의 아름다운 숲속 콘서트가 이어진다.
이밖에도 봉수대 오토캠핑장에서는 관객과 소통하는 1인 서커스 기예 저글링 광대 퍼포머 ‘엉클키드’의 거리공연과 재즈보컬 수니인바이츠의 버스킹 무대가 펼쳐진다.
투어․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DMZ 평화안보 투어, 건봉사, 2023 강원세계산림박람회, 응봉․송지호 트레킹, 도자기 만들기, 서핑체험 등 다양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화진포, 송지호, 봉수대 각 행사장에서는 보물찾기, 비치코밍, 실크 스크린체험, 해양레포츠 등 다채로은 현장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2023 고성 캠펭페스타’가 준비한 모든 유료 프로그램은 웰컴기프트와 자원순환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고성군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상품권 ‘고성사랑상품권’을 이용해 체험할 수 있다.
고성군 관계자는 “친자연‧친환경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의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카라반, 차박, 캠핑을 바라보는 지역 주민들의 인식을 개선해 나갈 ‘2023 고성 캠핑페스타’를 위해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미처 만나보지 못한 고성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게 될 이번 축제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고성 캠핑페스타’ 참가신청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등 주요 포털 검색과 티켓링크 참가등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험로·수심 800mm도 거뜬”…기아 첫 픽업 ‘타스만’ 타보니
- 2순창 쌍치면 산불 2시간 만에 진화…최영일 군수, 현장 긴급 출동
- 3저작권 논란에도…챗GPT가 불러온 ‘지브리 놀이’
- 4벼랑 끝 홈플러스…기업회생·검찰 수사 속 ‘대책 실종’
- 5“키움서 주식 안한다”…키움증권 연이틀 먹통에 ‘부글부글’
- 6한숨 돌린 줄 알았는데…트럼프 “의약품도 관세 검토 중”
- 7새마을금고, ‘체질 개선’ 분주…부실 털고 턴어라운드 할까
- 8대선 국면 돌입…짙어진 부동산 시장 관망세
- 9탄핵에 반색하는 플랫폼...카카오 숨통 트이나
- 10F4 "시장 필요시 안정조치"…금융지주사 긴급회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