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성 캠핑페스타, 사전예약 마감임박
오는 10월 6일 사전예약 마감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은 오는 10월 6일 고성의 색다른 즐거움을 만나 볼 수 있는 ‘2023 대한민국 평화 1번지, 고성 캠핑페스타’의 사전예약이 마감된다고 밝혔다.
화진포해수욕장을 비롯해 송지호‧봉수대오토캠핑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3 고성 캠핑페스타’는 ‘최북단 평화의 시작점, Start 고성’ 브랜드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오토캠핑부터 차박, 카라반, 백패킹까지 자연을 아끼고 사항하는 캠퍼들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평화 캠핑 축제이다.
이번 축제는 사전예약을 통해 진해되는 투어․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각 행사장별 프로그램과 콘서트․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0월 7일 화진포해수욕장과 고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 ‘고성방가TV’에서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9’에 출연해 제시의 ‘눈누난나’를 국악 풍의로 편곡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퓨전국악 밴드 경지의 라이브 공연을 만날 수 있다.
또한 10월 8일에는 한국 민속 예술 전공자들로 구성된 공연예술단체 연희집단 The 광대의 신명나는 공연과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악성을 지닌 보컬리스트 먼데이키즈와 서로가 서로를 빛나게 하는 하나같은 듀오 경서예지의 아름다운 숲속 콘서트가 이어진다.
이밖에도 봉수대 오토캠핑장에서는 관객과 소통하는 1인 서커스 기예 저글링 광대 퍼포머 ‘엉클키드’의 거리공연과 재즈보컬 수니인바이츠의 버스킹 무대가 펼쳐진다.
투어․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DMZ 평화안보 투어, 건봉사, 2023 강원세계산림박람회, 응봉․송지호 트레킹, 도자기 만들기, 서핑체험 등 다양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화진포, 송지호, 봉수대 각 행사장에서는 보물찾기, 비치코밍, 실크 스크린체험, 해양레포츠 등 다채로은 현장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2023 고성 캠펭페스타’가 준비한 모든 유료 프로그램은 웰컴기프트와 자원순환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고성군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상품권 ‘고성사랑상품권’을 이용해 체험할 수 있다.
고성군 관계자는 “친자연‧친환경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의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카라반, 차박, 캠핑을 바라보는 지역 주민들의 인식을 개선해 나갈 ‘2023 고성 캠핑페스타’를 위해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미처 만나보지 못한 고성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게 될 이번 축제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고성 캠핑페스타’ 참가신청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등 주요 포털 검색과 티켓링크 참가등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