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솔루션 기업 ‘이미지블’, ‘쇼츠웍스’ 서비스 정식 출시 예정
경제·산업
입력 2023-12-04 09:58:00
수정 2023-12-04 09:58:00
정의준 기자
0개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디지털콘텐츠 창작 및 작업관리 협업 솔루션 기업 ‘이미지블(대표 임현균, 최민석)’이 ‘쇼츠웍스’ 서비스를 오는 2024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쇼츠웍스’는 숏폼 콘텐츠를 각종 웹사이트나 앱의 원하는 영역에 붙일 수 있는 플러그인 형태의 서비스로 쇼츠를 웹사이트에 붙여주는 SaaS서비스이다.
새로운 ‘쇼츠웍스’ 서비스는 ‘쇼츠웍스’를 통해 올린 숏폼 콘텐츠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복잡한 개발 과정 필요없이 릴스, 쇼츠 등 숏폼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쉽게 붙이고 운영이 가능하게 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사용자들이 친숙한 모바일 환경에서 콘텐츠의 촬영, 상품 태깅, 편집이 가능한 앱을 제공하고 해당 앱에서 숏폼 콘텐츠를 업로드 시 연동된 앱이나 웹사이트에 바로 게시되는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여기에 각 제품별 쇼츠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해 콘텐츠가 쌓일 수록 콘텐츠의 재구성 및 재편집이 용이하도록 제작됐다.
임현균 이미지블 대표는 “’쇼츠웍스’는 콘텐츠 관련 협업 및 클라우드 기반의 CMS를 개발하고 수년간 운영해온 노하우를 쇼츠 제작 및 운영으로 풀어낸 서비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스토니아 비즈니스 허브, 친환경 에너지 사절단 방한 행사 성료
- 기아, LG전자와 맞손…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PV5 슈필라움’ 선봬
- 한국마사회, 2025년 신입사원 임용식 개최…창사 이래 최다
- 다이나핏, 뮤즈 있지 '유나'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 공개
- 한남2구역, 또 갈등…"시공사 교체 논의"
- 새로운 스타 탄생 기대감…올해 트리플 크라운 6일 스타트
- 진에어, 연간 프로모션 운영 계획 모아보기 페이지 오픈
- 쓰리에이치, 스포츠크림 아스릭손 신규 TVCF 공개
- 맨파워코리아, 글로벌 경영 전문가 '김옥진' 대표이사 선임
- 불막열삼, 13일 ‘열삼데이’ 맞아 이벤트 동시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