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솔루션 기업 ‘이미지블’, ‘쇼츠웍스’ 서비스 정식 출시 예정
경제·산업
입력 2023-12-04 09:58:00
수정 2023-12-04 09:58:00
정의준 기자
0개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디지털콘텐츠 창작 및 작업관리 협업 솔루션 기업 ‘이미지블(대표 임현균, 최민석)’이 ‘쇼츠웍스’ 서비스를 오는 2024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쇼츠웍스’는 숏폼 콘텐츠를 각종 웹사이트나 앱의 원하는 영역에 붙일 수 있는 플러그인 형태의 서비스로 쇼츠를 웹사이트에 붙여주는 SaaS서비스이다.
새로운 ‘쇼츠웍스’ 서비스는 ‘쇼츠웍스’를 통해 올린 숏폼 콘텐츠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복잡한 개발 과정 필요없이 릴스, 쇼츠 등 숏폼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쉽게 붙이고 운영이 가능하게 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사용자들이 친숙한 모바일 환경에서 콘텐츠의 촬영, 상품 태깅, 편집이 가능한 앱을 제공하고 해당 앱에서 숏폼 콘텐츠를 업로드 시 연동된 앱이나 웹사이트에 바로 게시되는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여기에 각 제품별 쇼츠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해 콘텐츠가 쌓일 수록 콘텐츠의 재구성 및 재편집이 용이하도록 제작됐다.
임현균 이미지블 대표는 “’쇼츠웍스’는 콘텐츠 관련 협업 및 클라우드 기반의 CMS를 개발하고 수년간 운영해온 노하우를 쇼츠 제작 및 운영으로 풀어낸 서비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앤컴퍼니그룹, ‘약속대로 HANKOOK’ 캠페인 전개
- 홈플러스, 김장철 맞아 ‘홈플 김장대전’ 연다
- 카카오모빌리티, 상암에 자율주행 DRT 서비스 도입
- 다이소몰,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 진행
- 아시아나항공 "광군절 라이브 커머스에 中 고객 50만명 시청"
- CJ제일제당, 결식아동에 스타 셰프·영양사가 만든 도시락 지원
- 현대오토에버, 고객경험 혁신 공간 ‘InnoX Studio’ 개관
- CJ온스타일, 10월 모바일 라방 채팅 18만 건 돌파
- "굿즈에 인기 캐릭터 결합했더니"…CU, 빼빼로 역대 최고 매출
- 네이버, 블랙 프라이데이 '넾다세일' 누적 판매 1조원 돌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앤컴퍼니그룹, ‘약속대로 HANKOOK’ 캠페인 전개
- 2홈플러스, 김장철 맞아 ‘홈플 김장대전’ 연다
- 3카카오모빌리티, 상암에 자율주행 DRT 서비스 도입
- 4다이소몰,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 진행
- 5아시아나항공 "광군절 라이브 커머스에 中 고객 50만명 시청"
- 6CJ제일제당, 결식아동에 스타 셰프·영양사가 만든 도시락 지원
- 7한국아동복지협회, '제2회 한국아동복지대회' 성료
- 8현대오토에버, 고객경험 혁신 공간 ‘InnoX Studio’ 개관
- 9CJ온스타일, 10월 모바일 라방 채팅 18만 건 돌파
- 10"굿즈에 인기 캐릭터 결합했더니"…CU, 빼빼로 역대 최고 매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