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인담, 단백질 쉐이크 ‘뚝딱쉐이크’ 리뉴얼 출시

혜인담이 최신 식단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맛있는 식사대용 식품 '뚝딱쉐이크'의 초코맛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의 리뉴얼 된 버전으로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으로 체중조절을 위한 조제식품으로 허가를 받았다.
뚝딱쉐이크는 기존 병아리콩맛과 새롭게 출시된 초코맛 총 2가지 맛으로 우유 없이 물만으로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형 쉐이크이다. 특히 제품에 표기된 칼로리만 섭취할 수 있어 식단관리가 용이하며, 우유에 의해 추가되는 칼로리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유당 불내증이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순수한 WPI분리유청 단백질을 사용하고 있으며,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초코맛은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칼로리 제품으로 오트초코볼과 피쉬콜라겐팝이 포함돼 씹는 재미와 함께 포만감도 높여준다.
업체 관계자는 “’뚝딱쉐이크’ 초코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하고 달콤한 맛으로 제작되었다”며 “혜인담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계속해서 새로운 맛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새롭게 거듭난 ‘뚝딱쉐이크’는 건강한 식단관리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뚝딱쉐이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더좋은hoo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 ‘자동차보험 제도개편,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국회 토론회 개최
- 펩트론, 전립선암·성조숙증 치료제 '루프원' 품목허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조천호 기후 박사 “문명을 살리는 힘, 이타성입니다”
- 2영덕군의회, 경북북부지역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제134차 월례회 개최
- 3경북교육청정보센터, ‘길위의인문학’ 탐방 운영
- 4수성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담 TF 가동...신청부터 지급까지 체계적 대응 강화
- 5한국수력원자력, 'e-안심하우스'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공모
- 6이강덕 시장, 구룡포·장기 현장점검…어촌관광·스마트 양식 현안 챙겨
- 7한국수력원자력, 체코원전 대상 최초 교육훈련 시행
- 8경북도, 'K-과학자' 9명 위촉…은퇴 석학들과 미래 산업 설계 나선다
- 9경북도, 제25회 장애인 IT페스티벌 개최…184명 열띤 정보화 실력 겨뤄
- 10대구 전역 호우경보…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주재 긴급 지시 “전 행정력 동원하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