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체험단 모집
31일까지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 모집
필수 아미노산 9가지 함유, 7개 영양 기능성 설계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하림은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피플러스’ 제품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31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피플러스 체험단에게 제공하는 제품은 리뉴얼된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병타입(266g)이다.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에 농축유청단백분말, 분리대두단백까지 동·식물성 단백질 3종이 조합돼 있다.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이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높아 적은 양으로 고순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모두 들어있다. 또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해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설명이다. 세 스푼(38g)을 물에 타서 마시면 20g의 완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현미, 보리, 수수 등 국내산 곡물을 사용해 진한 곡물라떼 맛이 난다.
하림은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의 단맛 성분을 절반으로 줄여 맛을 더 깔끔하게 조정했다고 강조했다. 또 브랜드와 제품 정보의 가독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고 덧붙였다.
하림 피플러스 관계자는 “하림은 중장년층과 MZ세대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단백질을 맛있게 채워주는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자 연구개발을 계속하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단백질 제품 라인업을 더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