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위글위글’ 컬래버 기프트 카드·굿즈 출시
아웃백 ‘커르르 패밀리’ X 위글위글 ‘위글베어’
모바일·PC 신규 디지털 굿즈 상시 무료 배포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아웃백은 새해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기프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컬래버 굿즈를 한정으로 선보이고,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웃백과 위글위글의 컬래버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 원 권(1종), 10만 원 권(1종)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지식재산권(IP) ‘위글베어’를 활용한 디자인이다.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아웃백은 컬래버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글위글과 협업 제작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한정 수량 제공한다. ‘아웃백x 위글위글 컬래버 2024 다이어리 키트’는 데일리형 다이어리와 텀블러, 리무버블 스티커(2종), 마스킹 테이프(2종)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모바일과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배경화면 또는 메신저 이미지 등의 디지털 굿즈를 상시 무료로 배포한다. 신규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MZ 세대 인기 브랜드로 떠오른 위글위글과의 협업을 통해 아웃백만의 다채로운 한정판 컬래버 상품을 출시했다”며 “아웃백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이어가고, 특별한 메뉴 그리고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