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10x10),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피너츠(Peanuts) 파트너사로 참가
텐바이텐(10x10)이 내달 3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피너츠(Peanuts)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피너츠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라이선스 에이전시 ‘와일드브레인 CPLG’의 캐릭터 브랜드로 스누피, 찰리 브라운 등의 세계적인 캐릭터를 선보이며,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피너츠 운영부스는 피너츠 만화에서 가장 많은 사랑은 받은 테마 중 하나인 ‘비글 스카우트’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아웃도어 어드벤처(BEAGLE SCOUTS 50th, OUTDOOR ADVENTURE)’를 주제로 꾸며진다.
특히 텐바이텐(10x10)은 피너츠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사로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텐바이텐 인스타그램 기대평 이벤트를 마련,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피너츠 대표 인기상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누피 레트로 토스터기’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50주년 한정판 비글 스카우트 핀버튼 3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캐릭터 스누피, 찰리 브라운, 우드스탁 캐릭터의 키친, 가전, 인테리어 소품 등 인기 굿즈를 전시하고, 최특별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현장과 텐바이텐 APP, 텐바이텐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직접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된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텐바이텐이 직접 디자인한 피너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텐바이텐 APP과 온라인을 통해서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