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농산물 소비 촉진 위한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 진행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NH농협카드는 농축산물 소비 촉진과 물가 안정을 위해 3월 한 달간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은 못난이 채소, 친환경 농축산물, 지역특산품 등 농축산물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화가 어려운 못난이 채소와 판로 확대가 힘든 지역특산품 등을 할인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는 고물가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목적이다.
NH농협카드는 오는 6월, 9월, 12월에도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해 농축산물 소비를 지속적으로 독려할 예정이다.
이달 열리는 행사는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쇼핑몰 등 10개 가맹점(하나로마트, 이마트, CU, GS THE FRESH, 컬리, 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인터파크)이 참여한다. 각 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 행사 상품을 구매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상생페스티벌을 기념하는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는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NH농협카드앱·NH pay)에서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촌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적극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하임앤컴퍼니, 사명 변경...호카 리테일 오프라인 사업 인수
- 리메드, 에스테틱 기기 중심 턴어라운드 기대-KB
- SK하이닉스, HBM 출하량 호조…3Q 깜짝 실적 전망-키움
- NH농협은행, 해외점포 내부통제 강화 현장 점검
- 삼성화재, '보험의 2치' 출시…중증치료비·치매 보장
- 우리銀 베트남 투자설명회 개최…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꼬 튼다
- 우리銀, 국민연금 수탁은행에 4회 연속 재선정
- 하나銀·산자부·HL그룹·무보, 美 관세 피해 협력업체 대상 수출금융 지원
- 한양·LS證, 부실 코스닥社 자금조달서 활발한 '팀플레이'
- 보험硏 "500만 치매 시대…한국도 지자체 보험 필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마켓, 오는 3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진행
- 2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3년만에 판매 7억병 돌파
- 3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최대 57% 할인
- 4한화로보틱스, 위아공작기계와 '협동로봇 자동화 솔루션' 협약
- 5오하임앤컴퍼니, 사명 변경...호카 리테일 오프라인 사업 인수
- 6넥센타이어, SBTi 온실가스 감축목표 승인 획득
- 7셀트리온, 바이오 헬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셀온’ 1기 모집
- 8hy, ‘브이푸드 위클리’ 3종 출시…주 단위 정기배송
- 9리메드, 에스테틱 기기 중심 턴어라운드 기대-KB
- 10LG전자, 가성비 무선이어폰 ‘엑스붐 버즈’ 라인업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