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와우회원은 ‘무제한 무료배달’”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 ‘무제한 무료배달’ 26일부터 시작
“쿠폰 등 중복 사용 가능해 음식가격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쿠팡이츠는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쿠팡이츠 와우혜택은 음식가격을 할인해주는 와우할인이 무제한 무료배달로 전환 개편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음식배달 주문에 허들이 되었던 배달비를 없애 고객들의 물가 인상 고통을 덜어주고 외식업주들은 추가비용 부담 없이 매출 증대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에 제한 없이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에 따르면 여기에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과 중복 사용도 가능해 음식가격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와우회원은 무료배달과 프리미엄 서비스인 한집배달 중 원하는 배달을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쿠팡이츠 와우혜택은 수도권과 광역시에 이어 충청, 강원, 경상, 전라도 주요 지역과 제주도 제주시 등 적용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쿠팡이츠는 향후 보다 많은 전국의 외식업주들과 고객들이 와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적용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해 쿠팡 와우 회원에게 기록적인 30억달러(3조9,162억원)의 절약 혜택을 제공했다”며 “쿠팡의 성장은 ‘고객에게 와우’를 선사하려는 노력을 반영한 것으로 쿠팡이츠 와우혜택을 통해 고객은 물론 지역 입점 상인들이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169명 정규직 전환
- 2나스미디어, ‘구글 마케팅 플랫폼’ 리셀러 선정
- 3제론셀베인, ‘PDRN KOL meeting’ 개최
- 4헥토파이낸셜, 열매컴퍼니 STO 결제 솔루션 제공
- 5계룡건설, '엘리프 옥정 시그니처' 이달 공급 예정
- 6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임 활동사업이사에 정철상 교수 임명
- 7양양, 2025년 직매장 지원사업 선정 국비 확보
- 8LG화학, 땡스카본과 여수 앞바다에 잘피 2만주 추가 이식
- 9GS리테일 대표에 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10삼성重, 컨테이너선 4척 수주… 1조 985억원 규모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