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 "22년 연속 1위"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혼다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을 포함한 K-BPI 모터사이클 브랜드 부문의 모든 평가 지수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일반 소비자 약 12,5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이다.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는 게 혼다코리아의 설명이다.
혼다는 전 세계적으로 4억대 이상의 모터사이클 누적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모터사이클로 국내에서도 사랑 받아 왔다고 강조했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도심 주행과 어드벤처 라이딩까지 폭 넓은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필요에 맞추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혼다의 설명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한 ‘트랜잘프'(XL750 TRANSALP)는 도심과 오프로드 주행 모두를 아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층을 타겟으로 출시된 ‘CL500’은 부담 없는 취급용이성을 갖춘 미들급 스크램블러 제품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제금값 온스당 4000달러 안착…은값 14년만에 최고치
- 정부 "장애 전산시스템 709개로 정정"…복구율 27.2%
- 추석 연휴 마지막날 귀경길 정체…부산→서울 6시간 40분
- 트럼프 "이스라엘-하마스, 가자 평화구상 1단계에 합의"
- 李 대통령 "이스라엘 나포 국민 석방에 외교역량 최대 투입"
- '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北 김정은, 라오스 시술릿 주석과 회담…'친선협력 강화' 강조
- 비트코인, 상승세 멈추고 4000달러 급락…'과열 조정' 진입
- 한국 내년 4월부터 '세계국채지수' 편입…75조원 유입 기대
- 15억 초과 거래 다시 늘었다…비강남 한강벨트 '갭투자' 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의성군, 제8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성황리 마무리
- 22025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열흘간 160만 명이 함께한 세계인의 축제로 마무리
- 3경북도, 특화작목 거베라 스마트팜 수경재배 기술개발 박차
- 4경북도, 동절기 재난형 가축전염병 차단용 방역약품 지원
- 5경북 안동도매시장, 시설현대화 통한 산지 유통 중심으로 자리매김
- 6경북농업기술원, ‘경북형 늘봄학교 농업·농촌 프로그램’ 시범운영
- 7경북도, 공중보건의사 감소 대응 종합대책 추진
- 8경북도, 미래 모빌리티 산업 중추로 발돋움
- 9대구시-9개 간호대학, 젊은 세대 심뇌혈관질환 예방 앞장선다
- 10대구시, 통합형 해바라기센터 2026년 개소 목표로 본격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