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 "22년 연속 1위"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혼다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을 포함한 K-BPI 모터사이클 브랜드 부문의 모든 평가 지수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일반 소비자 약 12,5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이다.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는 게 혼다코리아의 설명이다.
혼다는 전 세계적으로 4억대 이상의 모터사이클 누적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모터사이클로 국내에서도 사랑 받아 왔다고 강조했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도심 주행과 어드벤처 라이딩까지 폭 넓은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필요에 맞추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혼다의 설명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한 ‘트랜잘프'(XL750 TRANSALP)는 도심과 오프로드 주행 모두를 아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층을 타겟으로 출시된 ‘CL500’은 부담 없는 취급용이성을 갖춘 미들급 스크램블러 제품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리맥스, 아마존 ‘retinal’ 검색 1위 기록…글로벌 입지 강화
- "K뷰티·K팝 시너지 낸다"…바른손, 미스틱스토리와 MOU 체결
- 우딘HAUS, 아파트 중문 자동문 옵션 확대
- 신세계까사, 가을 정취 담은 테이블웨어 ‘화담’ 출시
- 뚜레쥬르, 추석 맞아 신제품 출시…사전예약 시 혜택 제공
- 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 HS효성첨단소재, ‘CCE 2025’서 차세대 탄소섬유 솔루션 제시
-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 추석 앞두고 열린 두뇌 스포츠…현대百, '브리지' 대회 성료
- SKT 에이닷 품은 티맵, 상황별 맞춤형 응답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춘향제, 세계 무형유산 모범사례 도전…남원서 국제포럼 개최
- 2영덕군의회, 제316회 임시회 개회
- 3계명대 행소박물관 특별전, 호랑이와 까치로 케이컬처 뿌리 체험
- 4고흥군의회, ‘소상공인 골목상권 활성화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 5장수군의회, 제378회 임시회 개회…철도·농어촌 기본소득 결의안 채택
- 6셀리맥스, 아마존 ‘retinal’ 검색 1위 기록…글로벌 입지 강화
- 7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공 기원 응원 릴레이 동참
- 8"K뷰티·K팝 시너지 낸다"…바른손, 미스틱스토리와 MOU 체결
- 9우딘HAUS, 아파트 중문 자동문 옵션 확대
- 10신세계까사, 가을 정취 담은 테이블웨어 ‘화담’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