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 "22년 연속 1위"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혼다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최초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을 포함한 K-BPI 모터사이클 브랜드 부문의 모든 평가 지수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일반 소비자 약 12,5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이다.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는 게 혼다코리아의 설명이다.
혼다는 전 세계적으로 4억대 이상의 모터사이클 누적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모터사이클로 국내에서도 사랑 받아 왔다고 강조했다.
혼다 모터사이클은 도심 주행과 어드벤처 라이딩까지 폭 넓은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필요에 맞추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혼다의 설명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한 ‘트랜잘프'(XL750 TRANSALP)는 도심과 오프로드 주행 모두를 아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층을 타겟으로 출시된 ‘CL500’은 부담 없는 취급용이성을 갖춘 미들급 스크램블러 제품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유진소닉, 자회사 얼라이언스 흡수합병…"플랫폼 통합 가속화"
- 김승헌 레이.디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수상
- 오창 주거 수요 급증…"84㎡ 아파트급 오피스텔 선호"
- 무인운영·로봇카페 ‘라운지엑스’, 홈페이지 개편
- 하우투키, 패치 기술 및 원료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 공개
- 엑스오소프트, 아고라와 AIoT 기반 대화형 서비스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경찰서, 어린이 약취·유인 예방 캠페인 실시
- 2남원 달빛어린이병원, 야간 소아진료 1300명 돌파…만족도↑
- 3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돌입
- 4국립민속국악원, 中 산둥서 한·중 문화교류 공연 성료
- 5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6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7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8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9영남대 출판부, 출간 도서 2종 ‘2025 세종도서’ 선정
- 10계명문화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빛나는 청춘을 응원해’ 개최…청년고용정책 체감도 높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