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세권 단지 ‘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 분양예정

경제·산업 입력 2024-04-25 10:16:41 수정 2024-04-25 10:16:4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일원에 공급되는 ‘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가 이달 중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는 지하 2층 ~ 지상 25층, 아파트 12동 및 부대시설, 총 1,083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전용면적별 84A㎡ 263세대, 84B㎡ 411세대, 84C㎡ 347세대, 104㎡ 62세대로 중형과 중대형 타입으로 조성된다.


해당 단지는 아산 배방과 탕정신도시의 완성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아산배방월천지구내에 공급되는 다세권 대단지로 오는 2025년 예정인 아산월천초등학교가 신설되면 초품아 입지도 갖추게 될 예정이다.


또한 북수초, 배방중, 배방고 등 초∙중∙고교가 모두 도보 통학권에 위치한 학세권 단지로 곡교천 생태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다.


특히 사업지가 위치한 아산배방월천지구는 아산 배방과 탕정신도시의 완성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이 예상되는 택지개발지구로 신규택지개발지구 조성 초기의 불편함이 없어 정주여건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필하우스 브랜드는 이번 분양을 통해 아산 배방지역에서만 7차 단지를 선보이게 된다”며 “이미 지역내에서는 필하우스 브랜드타운 아파트에 대한 신뢰도와 안정성이 인정받았기 때문에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타운 아파트로서도 높은 관심을 이끌어낼 전망”이라고 전했다.


이어 “교통 편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 우수한 교육조건, 쾌적한 자연환경 등 다양한 입지적 장점을 만족하는 다세권 아파트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최근까지 ‘똘똘한 한 채’를 소유하자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누구나 원할 만한 다세권 아파트로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 것이다.


한편 ‘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는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마련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