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트랜스퍼, 'Utransfer US' 서비스 론칭

외환 전문 핀테크 기업 유핀테크허브(대표 이재표)는 지난 22일에 미국 내 자회사 Utransfer US를 통해 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Utransfer US'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부터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해온 유트랜스퍼는 2023년 6월 미국 재무부 산하 FinCEN 사무국으로부터 MSB(Money Service Business) 라이선스를 취득, 미국 고객에게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짐에 따라 자회사 Utransfer US를 설립해 미국 발 해외송금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Utransfer US’ 론칭을 시작으로 국내에 제한 된 서비스 범위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해 글로벌 고객이 사용하는 핀테크 기업으로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고객에게도 최상의 경험과 만족을 드리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며 “평생 송금수수료 무료를 약속함과 동시에 업계 최고 수준의 우대율과 송금속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표 유트랜스퍼 대표는 “이번 ‘Utransfer US’ 론칭은 유트랜스퍼 사업 로드맵 내 글로벌 사업모델의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국가간 핀테크 네트워크를 직접 구축해 글로벌 종합결제 사업자로써 비약적인 성장 이루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Utransfer US'는 Android, iOS 등 모바일 앱 및 웹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유트랜스퍼는 올해 말까지 ‘Utransfer US’ 신규 가입 및 모든 이용 고객에게 송금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창립 20주년’ 야놀자 “글로벌 트래블 테크 리더 도약”
- 대상 종가, 日 시장 전용 ‘세븐틴 호시 패키지’ 출시
- 철의 도시 광양, 고품격 문화 도시로 탈바꿈…‘Park1538광양’ 준공
- 폭스바겐코리아, 부산·울산·경남·제주 지역 공식 딜러사 세 곳 선정
- BYD코리아, 서울모빌리티쇼서 'BYD 씰' 공개…사전예약 시작
- 마세라티, ‘그레칼레 폴고레’ 고객 인도 개시
- 동반위-롯데리아, 진해중앙시장부터 상생캠페인 전개
- 중진공, 해외법인지원자금 첫 공급…글로벌화 지원
- 중기부, 인도 정부와 상호협력 방안 논의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