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 ‘인플루언서 기획전'…"시청자 수 140만 명 돌파"
변정수, 안선영과 아랑, 깡스타일리스트, 임지현, 임세영 등
인플루언서 선정 제품 최대 65% 할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지난 26일부터 24시간 동안 진행한 인플루언서 기획전에서 누적 시청자 수 14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인플루언서 Pick’ 기획전에는 뷰티부터 푸드, 리빙까지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했다. 방송인 ‘변정수’와 ‘안선영’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아랑’, ‘깡스타일리스트’, ‘임지현’, 톱 쇼호스트 ‘임세영’ 등 지난해 11월 진행된 인플루언서 원데이 기획전보다 2배 이상 늘어난 23명이 참여했다.
‘인플루언서 Pick’에 선보인 주요 제품은 ‘VT’, ‘KKST’, ‘닥터디엣’, ‘포트넘앤메이슨’, ‘베키아에누보’, ‘딘시’, ‘산듸 클렌저’, ‘스투키’, ‘파이나밀 전동그라인더’, ‘이랑온’ 등 23개로, 기획전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들이 추천한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65% 할인가로 판매하고, 라이브 사전 알림 신청자 대상의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카카오쇼핑라이브 신규 기능인 ‘투표퀴즈 게임’을 통해 인플루언서와 소통하는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모두 전하는 관계형 커머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메나리니, ‘2025 서비스 데이’로 취약계층 지원 나서
- 임형주, 마츠토야 유미와 합작 신곡 한·일 차트 동시 1위 등극
- 현대백화점그룹, KCGS 평가서 12개 상장사 A 등급 이상 획득
- 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유진소닉, 자회사 얼라이언스 흡수합병…"플랫폼 통합 가속화"
- 김승헌 레이.디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수상
- 오창 주거 수요 급증…"84㎡ 아파트급 오피스텔 선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훈식 장수군수 "국도 26·13호선 국가계획 반영 절실"
- 2상장협 "장기 보유 주주 혜택 강화, 코스피 5000의 열쇠"
- 3한국메나리니, ‘2025 서비스 데이’로 취약계층 지원 나서
- 4마스턴투자운용, 'E4 개발사업' 착공…성수역 오피스 개발 본격화
- 5모아라이프플러스, '닥터스피지에이 로즈 엑소 부스터' 미백 효능 임상 입증
- 6명현관 해남군수, 미래산업전환 '선봉장'…전라도 지자체장 K-브랜드 전국 군 단위 1위 우뚝
- 7임실군 꿈의 오케스트라, 겨울밤 수놓는 감동의 선율
- 8임실군 애향장학회, 30년간 40억 장학금 지원 '지역 인재의 산실'
- 9남원시, 국비 12억 확보…신재생에너지 보급 박차
- 10임형주, 마츠토야 유미와 합작 신곡 한·일 차트 동시 1위 등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