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 ‘인플루언서 기획전'…"시청자 수 140만 명 돌파"
변정수, 안선영과 아랑, 깡스타일리스트, 임지현, 임세영 등
인플루언서 선정 제품 최대 65% 할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지난 26일부터 24시간 동안 진행한 인플루언서 기획전에서 누적 시청자 수 14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인플루언서 Pick’ 기획전에는 뷰티부터 푸드, 리빙까지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했다. 방송인 ‘변정수’와 ‘안선영’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아랑’, ‘깡스타일리스트’, ‘임지현’, 톱 쇼호스트 ‘임세영’ 등 지난해 11월 진행된 인플루언서 원데이 기획전보다 2배 이상 늘어난 23명이 참여했다.
‘인플루언서 Pick’에 선보인 주요 제품은 ‘VT’, ‘KKST’, ‘닥터디엣’, ‘포트넘앤메이슨’, ‘베키아에누보’, ‘딘시’, ‘산듸 클렌저’, ‘스투키’, ‘파이나밀 전동그라인더’, ‘이랑온’ 등 23개로, 기획전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들이 추천한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65% 할인가로 판매하고, 라이브 사전 알림 신청자 대상의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카카오쇼핑라이브 신규 기능인 ‘투표퀴즈 게임’을 통해 인플루언서와 소통하는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모두 전하는 관계형 커머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건강 100세 위한 스포츠 정책 토론회’, 13일 국회서 개최
- ‘마흔이 되기 전에 명상을 만나라’ 출간
- 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이상기후로부터 근로자 안전 강화한다"
- 2‘건강 100세 위한 스포츠 정책 토론회’, 13일 국회서 개최
- 3이니텍, 분주한 손바뀜…어른거리는 '엔켐·광무' 그림자
- 4‘마흔이 되기 전에 명상을 만나라’ 출간
- 5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6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7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8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9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10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