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 레스토랑즈, '빅이슈코리아' 표지모델 데뷔
경제·산업
입력 2024-05-03 15:20:31
수정 2024-05-03 15:20:31
김서현 기자
0개
전국 오프라인 빅이슈 판매원 및 온라인 몰 구매 가능
구매 시 부록 ‘쿵야 레스토랑즈’ 책갈피 1종 랜덤 증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빅이슈코리아와 협업해 매거진을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가 커버를 장식한 빅이슈코리아 매거진 321호는 쿵야 레스토랑즈 관련 소개,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딩 팀 인터뷰, 팬 인터뷰와 쿵야들과 함께하는 Q&A 등 풍성한 이야기로 채워졌다.
매거진은 전국 오프라인 빅이슈 판매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샵(#) 빅이슈 온라인 몰에서도 상시 구매 가능하다. 매거진 구매 시 부록으로 ‘쿵야 레스토랑즈’ 책갈피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번 매거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빅이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공익 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 사회에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빅이슈코리아는 홈리스 및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공익 목적의 사회적 기업으로 2주마다 신규 매거진을 발행하며, 판매 금액의 절반을 판매원에게 돌려주며 판매원의 자립을 돕고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고객과 함께 호우 피해 복구 지원 나선다
- 오데마 피게, 제네바 호수서 ‘오데마 피게 패럴렐’ 공연 진행
- 업비트, 간편 재주문 등 편의성 강화
- 한국형 서지관리 프로그램 ‘Citeasy’, 인용양식 1400건 돌파
- 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 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 KKR, 2025년 글로벌 거시경제 중간 전망 보고서 발표
- 현대건설 상반기 영업익 4307억…전년 동기比 8.2%↑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고객과 함께 호우 피해 복구 지원 나선다
- 2오데마 피게, 제네바 호수서 ‘오데마 피게 패럴렐’ 공연 진행
- 3업비트, 간편 재주문 등 편의성 강화
- 4"조직위도 없는데"…전주시, 드론 연맹에 수억 지급 ‘강행’
- 5신안군, 5개 골목형 상점가 동시 지정…지역 상권 활성화 '청신호'
- 6한국형 서지관리 프로그램 ‘Citeasy’, 인용양식 1400건 돌파
- 7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8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9고양시, 촘촘한 주거안전망...“고시원‧쪽방 벗어나 새 삶으로”
- 10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3000번 버스 증차 현장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