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 레스토랑즈, '빅이슈코리아' 표지모델 데뷔
경제·산업
입력 2024-05-03 15:20:31
수정 2024-05-03 15:20:31
김서현 기자
0개
전국 오프라인 빅이슈 판매원 및 온라인 몰 구매 가능
구매 시 부록 ‘쿵야 레스토랑즈’ 책갈피 1종 랜덤 증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빅이슈코리아와 협업해 매거진을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가 커버를 장식한 빅이슈코리아 매거진 321호는 쿵야 레스토랑즈 관련 소개,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딩 팀 인터뷰, 팬 인터뷰와 쿵야들과 함께하는 Q&A 등 풍성한 이야기로 채워졌다.
매거진은 전국 오프라인 빅이슈 판매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샵(#) 빅이슈 온라인 몰에서도 상시 구매 가능하다. 매거진 구매 시 부록으로 ‘쿵야 레스토랑즈’ 책갈피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번 매거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빅이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공익 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 사회에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빅이슈코리아는 홈리스 및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공익 목적의 사회적 기업으로 2주마다 신규 매거진을 발행하며, 판매 금액의 절반을 판매원에게 돌려주며 판매원의 자립을 돕고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덴, '2025 서울카페쇼'서 ‘JL580·JL38’ 등 신제품 공개
- 믹순, 엔하이픈과 함께 ‘히알레배’ 론칭 행사 성료
- 마테오 AI 스튜디오 "‘라파엘’, 부산 국제 AI 영화제 개막작 선정"
- 미쉐린코리아, 중랑천 일대서 '프리저브 포 제로' 진행
- 코스알엑스, ‘더마 랩’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 CJ제일제당, 김치의 날 맞아 ‘김치대전’ 기획전 진행
- 컴투스 아이모, 첫 신규 직업 ‘무도가’ 출시
- BMW 코리아, 인천지역 소방대원 대상 전기차 소방 교육∙훈련 진행
- "탑재율 100%"…파라타항공, 밸리카고 사업 본격화
- 넷마블 뱀피르, 개발자 라이브 방송 예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이덴, '2025 서울카페쇼'서 ‘JL580·JL38’ 등 신제품 공개
- 2믹순, 엔하이픈과 함께 ‘히알레배’ 론칭 행사 성료
- 3마테오 AI 스튜디오 "‘라파엘’, 부산 국제 AI 영화제 개막작 선정"
- 4미쉐린코리아, 중랑천 일대서 '프리저브 포 제로' 진행
- 5코스알엑스, ‘더마 랩’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 6도성훈 인천교육감, 전국교육감협의회 총회서 주요 교육현안 논의
- 7경기도주택공사 "사고없는 현장 만들겠다"
- 8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과밀억제권역 핵심은 비수도권과 상생"
- 9하남시, 시민이 뽑는 ‘K-POP 댄스 챌린지’ 온라인 심사 개시
- 10안산시, 더~출생 캠페인 우리는 미래다 대규모 행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