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샌프란시스코 취항기념 아로마티카 어메니티 증정
경제·산업
입력 2024-05-09 15:33:17
수정 2024-05-09 15:33:17
김효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샌프란시스코 노선 취항을 기념해 미주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탑승객에게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협업해서 만든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아로마티카의 어메니티 키트는 에어프레미아 전용 파우치에 ‘글로우 비타 라인’의 세럼, 크림, 립 볼류마이저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키트는 미주 노선에만 제공하며,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17일부터 새롭게 취항하는 에어프레미아의 인천~샌프란시스코 노선은 매주 월∙수∙금∙일 오후 5시30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현지시각 낮 12시 30분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하며, 현지에서는 낮 3시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오후 7시 50분(+1일)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항한다.
샌프란시스코 노선이 취항하면, 에어프레미아는 LA와 뉴욕까지 미국 본토에만 총 세개의 정기노선을 운항하게 된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샌프란시스코 취항식을 기념해 취항 당일 탑승구에서 고객 이벤트와 함께 첫 편 탑승객 전원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中企 66% "외국 인력 관리 애로 요인은 의사소통 문제"
- 현대차, 울산시·中광저우시와 수소 생태계 확산 협력
- 카카오, 선물하기 '취향존중' 프로모션 진행
-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학대피해아동보호 위해 5억 원 지원
- HD현대, 부사장 5명 등 총 74명 임원 승진
- 강경성 코트라 사장, 현장 경영 속도…“민첩한 글로벌 파수꾼 되겠다”
- 충남대학교 그린바이오 혁신융합대학사업단,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성료
- 아우토크립트, KS 표준 기반 V2X 보안 인증시스템 구축
- 세니젠, 박정웅 대표 자사주 추가 매입…"주주가치 제고"
- 마사회 임직원,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 캠페인’ 봉사활동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