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인플루언서 3인과 함께 한 ‘빌드 유어 코어뷰티’ 콘텐츠 공개
내달 9일까지 기획전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컬리는 뷰티컬리 페르소나로 선정된 3명과 함께 ‘빌드 유어 코어뷰티(Build Your Core Beauty)’ 콘텐츠를 공개하고 내달 9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뷰티컬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 ‘코어뷰티’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김소영, 손경완 등 3명의 인플루언서를 페르소나로 선정하고,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일상을 지탱하는 뷰티 습관과 실제 사용 아이템을 소개한다.
방송인 겸 사업가인 김소영은 자신만의 ‘밀도 있는 뷰티’를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콘텐츠에서는 김소영의 뷰티템으로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어드밴스드 포뮬라와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아베다’ 브러쉬 및 로즈메리 민트 퓨리파잉 샴푸 등이 등장한다.
패션 브랜드 대표 ‘손경완’의 코어는 ‘전력질주’다. 일과 육아, 운동 등 매 순간 몰입을 돕는 뷰티 루틴 코어템으로 ‘아르마니 뷰티’ 립 마에스트로 사틴 누드 핑크 컬렉션과 ‘디어달리아’ 드림 벨벳 아이섀도우,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등을 소개한다.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3명의 페르소나 중 가장 닮고 싶은 인물이나 나만의 코어 뷰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인 1명에게는 100만원의 뷰티컬리 적립금을, 총 15명에게는 각 인플루언서의 코어뷰티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로, 당첨자는 내달 3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더불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인플루언서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20% 할인 가능한 키워드 쿠폰을 지급한다. 뷰티컬리 첫 구매자라면 최대 1만 원 할인의 30%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남경아 뷰티컬리마케팅 그룹장은 “뷰티컬리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은 삶의 중심을 탄탄하게 지탱하는 코어에서 비롯된 힘”이라며 “이번 콘텐츠와 기획전을 통해 자신만의 코어뷰티를 찾고 단단한 아름다움을 쌓기 위한 뷰티템도 발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