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인플루언서 3인과 함께 한 ‘빌드 유어 코어뷰티’ 콘텐츠 공개
내달 9일까지 기획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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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컬리는 뷰티컬리 페르소나로 선정된 3명과 함께 ‘빌드 유어 코어뷰티(Build Your Core Beauty)’ 콘텐츠를 공개하고 내달 9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뷰티컬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 ‘코어뷰티’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김소영, 손경완 등 3명의 인플루언서를 페르소나로 선정하고,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일상을 지탱하는 뷰티 습관과 실제 사용 아이템을 소개한다.
방송인 겸 사업가인 김소영은 자신만의 ‘밀도 있는 뷰티’를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콘텐츠에서는 김소영의 뷰티템으로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어드밴스드 포뮬라와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아베다’ 브러쉬 및 로즈메리 민트 퓨리파잉 샴푸 등이 등장한다.
패션 브랜드 대표 ‘손경완’의 코어는 ‘전력질주’다. 일과 육아, 운동 등 매 순간 몰입을 돕는 뷰티 루틴 코어템으로 ‘아르마니 뷰티’ 립 마에스트로 사틴 누드 핑크 컬렉션과 ‘디어달리아’ 드림 벨벳 아이섀도우,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등을 소개한다.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3명의 페르소나 중 가장 닮고 싶은 인물이나 나만의 코어 뷰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인 1명에게는 100만원의 뷰티컬리 적립금을, 총 15명에게는 각 인플루언서의 코어뷰티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로, 당첨자는 내달 3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더불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인플루언서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20% 할인 가능한 키워드 쿠폰을 지급한다. 뷰티컬리 첫 구매자라면 최대 1만 원 할인의 30%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남경아 뷰티컬리마케팅 그룹장은 “뷰티컬리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은 삶의 중심을 탄탄하게 지탱하는 코어에서 비롯된 힘”이라며 “이번 콘텐츠와 기획전을 통해 자신만의 코어뷰티를 찾고 단단한 아름다움을 쌓기 위한 뷰티템도 발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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