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 일본 진출
경제·산업
입력 2024-05-23 12:00:00
수정 2024-05-23 12:00:00
정의준 기자
0개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23일 일본 롯폰기 현지에서 오픈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나선다고 밝혔다.
자코모는 오랜 기간 숙련된 장인이 주문 즉시 만드는 주문제작 방식으로 국내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로 올해로 38주년을 맞이해 첫 해외진출지로 일본을 선택했으며, 현지의 영향력 있는 종합가구브랜드 ‘프랑스베드’ 쇼룸에 입점했다.
일본 ‘프랑스베드’는 1949년에 오픈한 종합가구브랜드로 75년간 일본 내 높은 가구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회사다.
일본 도쿄 롯폰기 ‘프랑스베드’ 쇼룸 내 첫 매장 오픈식 행사에는 박재식 자코모 회장, 박경분 부회장, 박유신 사장 등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자코모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고객들의 마음도 사로잡아 해외 진출 기반을 탄탄히 다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박유신 자코모 대표는 “한국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일본에서의 자코모의 경쟁력을 검증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본 도쿄 롯폰기 ‘프랑스베드’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코모 소파는 프리미엄 가죽 소파와 기능성 패브릭 소파 총 14조가 전시되어 있으며, 정식 오픈은 25일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겨울학기 개강
- 첨단 제조 스타트업 '에타솔리드', 美 알키미스트 시카고 합류
- 마사회, ‘All-day 취업캠프’ 개최…"청년 취업 지원"
- 나이스지키미, 대출 구조 안정성 진단 위한 ‘채무안정등급’ 도입
- 제약기업 다림바이오텍, ‘디카맥스’ 홈페이지 오픈
-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라프로익, 윌렘 대포와 글로벌 캠페인
- 바른손 운영 '졸스', 3분기 K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 셀트리온스킨큐어, 피부 솔루션 ‘지피덤EX’ 출시
- 파라다이스, '라 리스트'·'라 리스트 2026' 시상식 공동 개최
- CJ온스타일, ‘팝마트 15주년 에디션’ 단독 라이브 방송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2한국마사회, 문화센터 겨울학기 개강
- 3첨단 제조 스타트업 '에타솔리드', 美 알키미스트 시카고 합류
- 4마사회, ‘All-day 취업캠프’ 개최…"청년 취업 지원"
- 5나이스지키미, 대출 구조 안정성 진단 위한 ‘채무안정등급’ 도입
- 6서울경제TV 개국17주년 ‘2025 백상포럼’ 열립니다.
- 7제약기업 다림바이오텍, ‘디카맥스’ 홈페이지 오픈
- 8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라프로익, 윌렘 대포와 글로벌 캠페인
- 9바른손 운영 '졸스', 3분기 K뷰티 소비 트렌드 발표
- 10원주시·한국관광공사 ... 중국인 단체관광객 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