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온라인 주문 후 픽업”…서비스 매장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4-06-27 09:12:16 수정 2024-06-27 09:12:16 이혜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픽업 매장이 기존 106개 점에서 신규 픽업 서비스 매장 270개 점을 확대해 총 376개점 픽업 서비스 운영
픽업 서비스 초기와 비교해 최근 주문 건 수는 약 117%, 매출은 약 126% 증가

[사진=다이소]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픽업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에는 106개 점에서 진행을 했고, 신규 픽업 서비스 매장을 270개 점으로 확대해 총 376개 점에서 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픽업 서비스의 주문 건 수가 서비스 초창기(23년 12월 15일~31일)와 최근(24년 6월 1일~18일까지)을 비교해 보면 약 117% 증가했고, 같은 기간 매출은 약 126% 증가했다. 픽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다이소는 이번 서비스 확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픽업 매장으로 선택한 매장의 재고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다이소몰에서 상품을 고르고 매장픽업으로 주문을 하면 된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을 아끼고 배송비 없이 당일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원하는 상품의 재고를 확인한 후 미리 주문하고 편한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픽업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픽업 서비스 가능 매장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한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