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온라인 주문 후 픽업”…서비스 매장 확대
픽업 매장이 기존 106개 점에서 신규 픽업 서비스 매장 270개 점을 확대해 총 376개점 픽업 서비스 운영
픽업 서비스 초기와 비교해 최근 주문 건 수는 약 117%, 매출은 약 126% 증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픽업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에는 106개 점에서 진행을 했고, 신규 픽업 서비스 매장을 270개 점으로 확대해 총 376개 점에서 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픽업 서비스의 주문 건 수가 서비스 초창기(23년 12월 15일~31일)와 최근(24년 6월 1일~18일까지)을 비교해 보면 약 117% 증가했고, 같은 기간 매출은 약 126% 증가했다. 픽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다이소는 이번 서비스 확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픽업 매장으로 선택한 매장의 재고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다이소몰에서 상품을 고르고 매장픽업으로 주문을 하면 된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을 아끼고 배송비 없이 당일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원하는 상품의 재고를 확인한 후 미리 주문하고 편한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픽업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픽업 서비스 가능 매장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한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이앤씨, 용산정비창서 신뢰·속도로 승부
- 노원메이커스원, 3D프린팅 출력 의뢰 서비스 ‘메이커스페이스’ 운영
- 중기중앙회, 2025 제1차 뿌리산업위원회 개최
- 카카오 '쉬운광고' 플랫폼, ‘우리 매장 알리기’ 광고 출시
- 중기부, 중동 분쟁 관련 中企 피해 대응 TF 회의 개최
- 공정위, 아이템 확률 속인 크래프톤·컴투스 제재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노사, 울산 취약계층에 1억 원 기부
- 뤼튼테크놀로지스, 지드래곤 전속 광고 모델 발탁
- 고려아연, 전략광물 안티모니 美 수출 본격화
-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 오가노이드’ 론칭…CRO 사업까지 확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지방흡입수술 없이…“초음파·고주파로 복부 비만 개선”
- 2완도해경, 신종마약 액상 대마 흡입 30대 구속
- 3주담대 변동금리 전달比 0.07%p 하락…코픽스 8개월 연속 하락세
- 4장성군, 하절기 환경오염행위 집중 단속
- 5신안군, 제24회 IAPBT 국제총회 폐막
- 6건보공단, 결핵 및 호흡기학회와 호흡기질환 질병부담 연구 업무협약 체결
- 7강원랜드, 폐광지역 6·25 참전용사 등 국가유공자 초청 행사 실시
- 8양주시, 회암사지 왕실축제...'10만 명' 다녀가
- 9임태희 교육감, "장학은 교육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는 것"
- 10경기도, 취약계층 '1420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