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함께한 데이즈드 화보 공개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가 어반자카파 멤버가 조현아가 최근 공개된 매거진 DAZED 화보에서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했다고 밝혔다.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와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조현아는 정제된 무드에서 압도적인 자태로 날렵한 V라인을 뽐냈으며, 몰라보게 달라진 허리라인을 드러내 청량하고 화사한 룩을 완성하는 등 상반된 분위기의 화보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업체는 광고 모델 조현아가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의 제품을 들고 한층 당당해진 표정과 포즈로 더욱 시선을 끌었다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조현아의 비법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다.
조현아가 소개한 제품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은 물론 식후 혈당 관리 기능성까지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다이어트 제품 ‘맥스컷 프로’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물론 운동 능력 향상을 돕는 L-아르기닌, BCAA, 글루타민을 한 포에 모두 함유시킨 올인원 관리 제품 ‘맥스컷 셀럽워터’이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이번 데이즈드 화보를 통해 조현아씨가 지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다채롭게 선보일 수 있어 좋았다“며 “헬스헬퍼는 앞으로 헬스케어 제품의 고기능성과 안전에 대해 더욱 신경 쓰는 것은 물론 MZ세대와 가깝게 소통해 그들의 니즈를 계속해서 채워줄 수 있는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라라고 전했다.
한편 조현아는 최근 어반자카파 완전체로 컴백해 앨범활동과 함께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는 등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전성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