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사냥'도 제로 열풍 합류…빙그레, 0㎉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7-02 13:23:29
수정 2024-07-02 13:23:29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빙그레가 당류 제로 빙과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와 ‘생귤탱귤 제로 감귤’이다. 더위사냥 커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과 생귤탱귤 감귤의 청량한 감귤 맛을 당 걱정없이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당류가 들어가지 않게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가 아닌 디카페인 커피를 사용해 카페인 부담을 줄였다. 생귤탱귤 제로 감귤은 당 함량 뿐 아니라 열량까지 0㎉로 설계해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를 모두 구현했다.
신제품 2종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검은색을 적용하고 ‘제로 슈거’ 문구를 삽입해 당류 제로 아이스크림임을 강조했다.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와 생귤탱귤 제로 감귤은 각각 ‘디카페인’과 ‘0㎉’를 강조한 문구로 제품 특성인 디카페인과 제로 칼로리를 부각시켰다.
빙그레 관계자는 “한여름 무더위에 앞서 당류 제로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오리지널 맛 그대로 당류는 제로로’라는 콘셉트와 함께 제로 슈거 뿐만 아니라 디카페인과 제로 칼로리까지 고려한 제품들로 제로 아이스크림 제품의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내 유일 특수영상 전문영화제 '대전특수영상영화제' 27일 개최
- 몰림, 마이크로도즈 임상으로 인체 기반 평가 연구 기여
- 롯데마트 제타,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 출시
- 롯데홈쇼핑, 고객 6000명 초청해 ‘광클콘서트’ 개최
- 롯데온, 오는 23일까지 겨울 시즌 기획전 '갓생쇼핑' 진행
- 삼성물산 홈닉, ‘로컬마켓’ 론칭…“전국 프리미엄 로컬 상품, 집 앞에서 만난다”
- LG전자, 美 아마존과 와이파이 표준필수특허 라이선스 계약
- 엔제리너스, ‘홀리데이 무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3종 출시
- 현대위아, ESG 평가 3년 연속 A+등급 획득
- 신세계라이브쇼핑, 홈쇼핑 최초 마일리지 전용 여행 상품 론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내 유일 특수영상 전문영화제 '대전특수영상영화제' 27일 개최
- 2아르피나, '뮤지엄 원'과 제휴 맺고 고객들에게 문화 경험 제공
- 3몰림, 마이크로도즈 임상으로 인체 기반 평가 연구 기여
- 4경북테크노파크, 2026년 스마트제조혁신 지원사업 사업설명회 개최
- 5대구지방환경청, 비상저감조치 모의훈련 실시 및 현장방문
- 6대경경자청, '찾아가는 음악콘서트' 개최
- 7영남대 출신 군 장성, ‘박성제‧최장식’ 중장 진급
- 8경주시, 둔황과 우호도시 협정 체결…포스트 APEC 국제교류 첫발
- 9롯데마트 제타,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 출시
- 10계명문화대, ‘지역주민과 하나되는 KMCU 글로벌 Festival’ 성황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