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삼성 갤럭시 캠퍼스와 컬래버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4-07-11 15:58:31
수정 2024-07-11 15:58:31
이수빈 기자
0개
영상 콘텐츠에 친구 태그 이벤트
쿵야 레스토랑즈 테마 무료 다운로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삼성전자 공식 교육할인몰 갤럭시 캠퍼스와 협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4일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되는 컬래버레이션 영상 콘텐츠에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고 소문내기 코멘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다음 달 31일까지 갤럭시 캠퍼스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판 커버화면·배경화면·아이콘 등 갤럭시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갤럭시 캠퍼스는 대학(원)생·고등학생·대학 교직원을 위한 교육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삼성전자 공식 교육 할인몰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적재산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2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3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4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5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6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7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8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9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10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