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삼성 갤럭시 캠퍼스와 컬래버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4-07-11 15:58:31
수정 2024-07-11 15:58:31
이수빈 기자
0개
영상 콘텐츠에 친구 태그 이벤트
쿵야 레스토랑즈 테마 무료 다운로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삼성전자 공식 교육할인몰 갤럭시 캠퍼스와 협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4일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되는 컬래버레이션 영상 콘텐츠에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고 소문내기 코멘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다음 달 31일까지 갤럭시 캠퍼스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판 커버화면·배경화면·아이콘 등 갤럭시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갤럭시 캠퍼스는 대학(원)생·고등학생·대학 교직원을 위한 교육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삼성전자 공식 교육 할인몰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적재산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