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귀검사’ 등 업데이트

경제·산업 입력 2024-07-23 16:54:36 수정 2024-07-23 16:54:36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규 서버 '신출귀몰' 공개
'2024 썸머 레볼루션 쿠폰' 제공 이벤트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귀검사’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귀검사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신규 직업으로 캐릭터의 공격을 돕는 소환수 '귀령'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다음달 8일까지 무료 재화 ‘은화’를 소진해 ‘무료 직업 변경권’을 지급받아 귀검사로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홍문 50 레벨로 캐릭터를 생성해 빠르게 주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버 ‘신출귀몰’과 홍문 1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필드 ‘폭염의 대서구릉’도 공개했다.

또 ‘역왕 홍석근’·‘각성 비월’·‘각성 진서연’·‘기생 유란’ 등 15종의 고대 등급 ‘수호신령’을 공개했다. 고대 등급 수호신령을 장착하면 ‘신령 옵션’, ‘영력 특수 옵션’ 등의 능력치가 증가한다.

이외에도 ‘빛나는 고대 장비’의 장신구 세트에 반지·장갑·허리띠 장비를 추가하고 랭킹 던전 ‘도전자의 성전’의 보스를 ‘대나찰 왕기’로 개편하는 등 이용자들이 각자의 성장 수준에 맞춰 도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다음달 27일까지 무료 재화인 은화를 소모해 '2024 썸머 레볼루션 쿠폰' 4장과 '성장의 장비 풀세트 꾸러미', 최대 300회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9월 10일까지 출석만 해도 ‘오성 보석함’, ‘최상급 수호신령 소환 10+1’ 등을 선물하고 신규 서버 신출귀몰에서 ‘전설 무공서 조각’, ‘최상급 비전 두루마리’ 등을 증정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