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취약계층 어르신 다리질환 의료비 지원…걷기 기부 캠페인
동국제약·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협약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동국제약은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다리질환 의료비 지원을 위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다리관련 질환 중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행사이다.
지난 24일 서울시 영등포구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과 박혁 동국제약 OTC 사업부 이사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은 동국제약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걷기 앱인 워크온의 기부 챌린지를 활용해 캠페인 참여자들의 총 목표 걸음 수인 10억 보를 달성하면, 동국제약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다리질환 치료를 위한 의료비를 지원한다. 워크온 앱에서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 모두에게 기부증서도 발급된다.
박혁 동국제약 이사는 “2022년부터 진행된 걷기 기부 캠페인은 다리관련 질환 중 정맥순환장애를 관리하는 동국제약의 센시아정의 효능효과와 연계한 뜻깊은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이번 캠페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를 통한 따뜻한 이웃사랑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자동차, 사우디 공장 착공…"26년 4분기 가동 목표"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워홈 지분 58.62% 인수
- “큰손 잡아라”…中 전기차 시장 공략 나선 글로벌 車 업계
- 복기왕 "사회적 금융, 사회적 가치 파괴 막는 강력한 수단"
- “이번엔 이사회 진입할까”…티웨이 임시주총 ‘촉각’
- 콜마BNH, 실적 부진 속 남매 갈등…‘경영권 분쟁’ 조짐
- 게임업계 엇갈린 성적표…NK ‘활짝’·엔씨 ‘한숨’
- 美 수소 생산 보조금 폐지 추진…현대차 ‘긴장’
- 대선 부동산 공약…‘주택 공급 확대’ 한목소리
- 삼성전자, 獨 공조업체 플랙트 인수…‘빅딜’ 신호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