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봇캐시, 온라인 쇼핑몰별 정산지연금 확인 서비스 출시

이커머스 정산예정금 통합관리 플랫폼 셀러봇캐시를 운영하는 온리원은 온라인 쇼핑몰별로 정산지연금을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러봇캐시는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 전체 약 60개 온라인 쇼핑몰의 정산예정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통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쇼핑몰별, 일자별, 배송상태별, 공제금액, 유보금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정산지연금 확인 서비스는 몰에서 다양한 이유로 지연된 정산예정금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는 원하는 시간에 카톡 알림으로 ‘정산예정금 리포트’를 제공하며, 리포트에서는 정산예정 입금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판매몰에서 받지 못한 정산유보금과 운영자가 확인하기 어려운 차감내역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판매자에게 어떠한 몰에서 가장 많은 판매가 발생하는지, 판매수수료가 높은지, 불필요한 광고수수료는 없는지 등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눈에 확인하기 어려웠던 정보들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여기에 셀러봇캐시는 2주간의 무료체험도 제공하고 있다.
최성진 온리원 이사는 “온라인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쇼핑몰도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 기업들이 나타나면서 현금관리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라며 “국내 약 60여개의 쇼핑몰 정산 예정금을 취급하는 셀러봇캐시의 미래가 곧 셀러의 미래라는 신념으로 더욱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리원은 온라인 셀러의 E-Commerce 빅데이터를 수집 및 가공해 정산예정금을 통합관리 하는 핵심 솔루션을 보유한 플랫폼 회사로 판매통계, 업계매출추이, 정산계좌 통합조회서비스 등 Data 기반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