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새 엠버서더 차은우와 ‘전신쾌감’ 캠페인
전신 스트레칭 쾌감을 ‘시즐’로 표현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바디프랜드 마사지의 진가를 알리는 ‘전신쾌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엠버서더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리액션’ 편과 ‘완성’편을 8월 23일 동시 공개한다. 이번 신규 TV 광고는 눕거나 앉기만 해서는 경험할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전신마사지만의 쾌감을 소리 리액션을 통해 표현하는 ‘시즐 광고’의 형태를 띄고 있다.바디프랜드 엠버서더로 활동하게 된 차은우는 공연과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맹활약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스스로 몸을 움직이게 해 전신의 깊은 근육까지 마사지해주는 바디프랜드 특허기술을 강조한 ‘전신쾌감’ 광고 캠페인을 올해 하반기까지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앞으로 차은우와 함께 유튜브, 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총 2편에 걸쳐 캠페인 광고를 전개해나가며 전신마사지의 쾌감을 통해 바디프랜드 제품만의 독보적 가치를 널리 알려나갈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전신을 잡아서 당겨주는 전신 스트레칭”의 진가를 소비자 입장에서 공감하기 쉽도록 전달하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바디프랜드와 차은우가 함께 선보일 ‘전신쾌감’ 캠페인에 성원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소진공,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유공자 포상 접수
- 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푸마, 워크데이 도입으로 인사 운영 및 인재 개발 재정의
- 카카오엔터, 웹툰·웹소설 불법 사이트 ‘리퍼스캔스’ 폐쇄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청년·미래위원회 출범
- YBM 인강, 80일 데일리 학습 '영어 제로 클래스’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엘브이엠씨, 최대주주 계열사 통해 지분 확대…"오버행 이슈 해소"
- 2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3소진공,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유공자 포상 접수
- 4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5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6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7푸른 눈 시민군 돌린저 "제 이름은 임대운, 광주는 다시 태어난 곳"
- 8한화손보, 1분기 순이익 1427억원…전년比 14.3% 증가
- 9장성군, 제21대 대통령선거 지원 대책회의
- 10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