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라덴스와 컬래버 기획 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5 14:32:46
수정 2024-10-25 14:32:46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와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 파우치 기획 세트는 혀클리너, 휴대용 양파쿵야 파우치, 스티커 구성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달 기획 세트 구매 후 올리브영 어플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도요타 '우수 공급사' 선정…"북미 공급망 강화 기여"
- 바디프랜드 ‘팔콘’ 시리즈 출시 1년 반만에 판매 5만대 돌파
- 브리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실천 가이드 제안
- HD현대重, ‘전투용 무인수상정’ 개념 설계 사업 수주
- 티웨이항공, 제주발 가오슝행 신규 취항
-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 일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 비글즈-매스씨앤지, AI·캐릭터 IP 융합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씨아이테크, AI 헬스케어 진출 선언…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겨눈다
- DW아카데미, '잡매칭 콘서트’ 성료…취업 매칭 프로그램 눈길
- 오토글로벌, 네오코리아와 서울시택시조합에 JS리무진 컨버전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도요타 '우수 공급사' 선정…"북미 공급망 강화 기여"
- 2바디프랜드 ‘팔콘’ 시리즈 출시 1년 반만에 판매 5만대 돌파
- 3BPA, 중기부 공공기관 동반성장평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달성
- 4고려저축은행, 김해서 1000그루 황칠나무 식재
- 5브리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실천 가이드 제안
- 6HD현대重, ‘전투용 무인수상정’ 개념 설계 사업 수주
- 7신한은행, 신한 커리어업 8기 수료식 개최
- 8티웨이항공, 제주발 가오슝행 신규 취항
- 9계명문화대, 2025년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입교식 개최
- 10영남대 총학생회와 최외출 총장, 1학기 중간시험 앞두고 아침 ‘A+ 간식’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