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라덴스와 컬래버 기획 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5 14:32:46
수정 2024-10-25 14:32:46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와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 파우치 기획 세트는 혀클리너, 휴대용 양파쿵야 파우치, 스티커 구성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달 기획 세트 구매 후 올리브영 어플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민 의료비를 지키는 심평원, 기강은 누가 지키나
- 2심평원, 리조트 출장·불법 자문료…기강 해이 잇단 일탈
- 3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4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5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 6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7'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8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9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10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