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라덴스와 컬래버 기획 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5 14:32:46
수정 2024-10-25 14:32:46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와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 파우치 기획 세트는 혀클리너, 휴대용 양파쿵야 파우치, 스티커 구성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달 기획 세트 구매 후 올리브영 어플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에너지공단-에너지기술평가원 '맞손'…"에너지 효율 혁신 나선다"
- 두다 폴란드 대통령 한화에어로 사업장 방문…"방산 협력 이어갈 것"
- 다이소,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오피스문구 기획전’ 진행
- 농심, K-컬처 뿌리 알린다…외국 유학생에 국가무형유산 체험 제공
- 롯데칠성음료, 2030년까지 플라스틱 20% 줄인다…‘PACT’ 동참
- 현대백화점그룹 10개 상장사, 2년 연속 ESG ‘A등급 이상’ 획득
- SPC 배스킨라빈스, 출생연도 기념 ‘떠먹는 큐브 케이크’ 2종 출시
- SBA, 지⸱산⸱학 13개 기관과 '맞손'…"청년창업 활성화 나선다"
- 롯데百,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미치' 팝업 오픈
- 서울경제진흥원, 청년취업사관학교 금천캠퍼스 교육생 모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한국에너지공단-에너지기술평가원 '맞손'…"에너지 효율 혁신 나선다"
- 2두다 폴란드 대통령 한화에어로 사업장 방문…"방산 협력 이어갈 것"
- 3다이소,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오피스문구 기획전’ 진행
- 4농심, K-컬처 뿌리 알린다…외국 유학생에 국가무형유산 체험 제공
- 5롯데칠성음료, 2030년까지 플라스틱 20% 줄인다…‘PACT’ 동참
- 6현대백화점그룹 10개 상장사, 2년 연속 ESG ‘A등급 이상’ 획득
- 7SPC 배스킨라빈스, 출생연도 기념 ‘떠먹는 큐브 케이크’ 2종 출시
- 8SBA, 지⸱산⸱학 13개 기관과 '맞손'…"청년창업 활성화 나선다"
- 9롯데百,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미치' 팝업 오픈
- 10서울경제진흥원, 청년취업사관학교 금천캠퍼스 교육생 모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