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라덴스와 컬래버 기획 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5 14:32:46
수정 2024-10-25 14:32:46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와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 파우치 기획 세트는 혀클리너, 휴대용 양파쿵야 파우치, 스티커 구성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달 기획 세트 구매 후 올리브영 어플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LG·SK, 'CES 2025' 출동…'AI 역량' 방점
- 트럼프 만난 정용진 "韓 저력 있는 나라"…신세계그룹 ‘들썩’
- SK텔레콤, CES 2025서 혁신적인 AI 미래 기술 선보인다
- 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LG·SK, 'CES 2025' 출동…'AI 역량' 방점
- 2인천 남동구 간석3동 뉴빌리지 선도사업 선정
- 3트럼프 만난 정용진 "韓 저력 있는 나라"…신세계그룹 ‘들썩’
- 4지질자원연, 2024년 연구 성과와 미래 비전 공유
- 5강원특별자치도, 도시재생사업 5곳 선정... 국비 350억원 확보
- 6횡성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사업장 현장 시찰
- 7강원특별자치도 출범 후 두 번째 권한행사… 산림규제 해제
- 8SK텔레콤, CES 2025서 혁신적인 AI 미래 기술 선보인다
- 9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한국협동조합협의회장'에 선임
- 10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