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라덴스와 컬래버 기획 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5 14:32:46
수정 2024-10-25 14:32:46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와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 파우치 기획 세트는 혀클리너, 휴대용 양파쿵야 파우치, 스티커 구성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달 기획 세트 구매 후 올리브영 어플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덴, '2025 서울카페쇼'서 ‘JL580·JL38’ 등 신제품 공개
- 믹순, 엔하이픈과 함께 ‘히알레배’ 론칭 행사 성료
- 마테오 AI 스튜디오 "‘라파엘’, 부산 국제 AI 영화제 개막작 선정"
- 미쉐린코리아, 중랑천 일대서 '프리저브 포 제로' 진행
- 코스알엑스, ‘더마 랩’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 CJ제일제당, 김치의 날 맞아 ‘김치대전’ 기획전 진행
- 컴투스 아이모, 첫 신규 직업 ‘무도가’ 출시
- BMW 코리아, 인천지역 소방대원 대상 전기차 소방 교육∙훈련 진행
- "탑재율 100%"…파라타항공, 밸리카고 사업 본격화
- 넷마블 뱀피르, 개발자 라이브 방송 예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이덴, '2025 서울카페쇼'서 ‘JL580·JL38’ 등 신제품 공개
- 2믹순, 엔하이픈과 함께 ‘히알레배’ 론칭 행사 성료
- 3마테오 AI 스튜디오 "‘라파엘’, 부산 국제 AI 영화제 개막작 선정"
- 4미쉐린코리아, 중랑천 일대서 '프리저브 포 제로' 진행
- 5코스알엑스, ‘더마 랩’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 6도성훈 인천교육감, 전국교육감협의회 총회서 주요 교육현안 논의
- 7경기도주택공사 "사고없는 현장 만들겠다"
- 8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과밀억제권역 핵심은 비수도권과 상생"
- 9하남시, 시민이 뽑는 ‘K-POP 댄스 챌린지’ 온라인 심사 개시
- 10안산시, 더~출생 캠페인 우리는 미래다 대규모 행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