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라덴스와 컬래버 기획 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5 14:32:46
수정 2024-10-25 14:32:46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와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 파우치 기획 세트는 혀클리너, 휴대용 양파쿵야 파우치, 스티커 구성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음달 기획 세트 구매 후 올리브영 어플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2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3나주 작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특별전 열려
- 4무신사
- 5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6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7수성아트피아, ‘김창완밴드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개최
- 8영남대, '캠퍼스형 K-헤리티지 체험 플랫폼' 구축
- 9영남이공대, ㈜네패스아크와 반도체 테스트 분야 일학습병행 협약 체결
- 10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