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느라 '파묘' 못 봤다면"…LG U+, 수험생 영화 재상영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24-11-11 15:33:07
수정 2024-11-11 15:33:07
이수빈 기자
0개
멤버십 고객 대상 ‘파묘’, ‘범죄도시4’ 등 재상영 관람권 증정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유플러스 멤버십’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재차 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수험 생활동안 문화 생활을 누릴 여유가 없었던 고객을 위한 혜택이다.
유플러스 멤버십 VIP 이상 등급 또는 5년 이상 장기고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수험생 고객은 누구나 멤버십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의 멤버십 고객에게 올해 흥행작인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영관에서는 영화가 종료된 뒤 수험생을 응원하는 쿠키 영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11월은 수능이라는 큰 이벤트가 있는 만큼, 수험생들이 그간 시험에 매진하느라 즐기지 못한 문화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는 문화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이외에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한 해 큰 인기를 얻은 혜택들을 다시 한 번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는 하나”…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합동 등반 대회
- 에몬스, 산업인력공단서 감사패…“국제기능올림픽 지원 공로”
- 함께일하는재단, ‘소셜벤처의 기술혁신과 글로벌 진출 전략’ 웨비나
- LS일렉트릭, 1분기 영업익 873억원…전년비 6.9% 감소
- 한국타이어, 중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 출시
- HS효성첨단소재, 친환경 고성능 탄소섬유 개발 박차
- "크보(KBO)빵 없어 못 판다"…팬심 자극하는 ‘야구 마케팅’
- 포스코그룹, 현대차그룹과 미래 모빌리티 시장 선도 '맞손'
- LG전자, 텀블러 세척기 출시…"스벅 등 B2B 신사업 영역 확장"
- 호반호텔앤리조트, 지구의 날 맞아 ‘아일랜드 오션 러닝’ 행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는 하나”…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합동 등반 대회
- 2에몬스, 산업인력공단서 감사패…“국제기능올림픽 지원 공로”
- 3무안군, 뱀장어 치어 6000마리 영산강 방류
- 4여수시, GS칼텍스 노사·여수광양항만공사와 취준생 후원
- 5광주경찰청-광주CS호텔, '가족기능 회복지원' 행사 개최
- 6여수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MICE 도시 분야 1위
- 7광양시, '2025 환경협 정기총회'…탄소중립 등 추진
- 8순천시, AI 도입해 따뜻한 스마트 도시로
- 9양평군, ‘8코기네 전승우’ 홍보대사 위촉
- 10김동연, 대통령 직속 ‘국가장애인위원회’ 신설하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