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콤마, 노블레스디지털솔루션과 업무협약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10:00:04
수정 2025-02-04 10:00:04
정의준 기자
0개
트리플콤마㈜(대표 천우영)가 지난 1일 프리미엄 미디어&마케팅 전문 기업 ‘노블레스디지털솔루션(NDS)’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기존 계약 종료일을 앞두고 진행됐으며, 양사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한층 더 고도화하기 위해 체결됐다.
NDS는 국내 최고 수준의 콘텐츠 제작사로 골드스푼과 더멤버스 플랫폼을 통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이번 협약에 따라 NDS의 독점 콘텐츠는 2025년에도 프리미엄 데이팅앱 ‘골드스푼’과 ‘더멤버스’에서 연재될 예정이며, 경제적 여유와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40대 이용자들에게 더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골드스푼과 더멤버스 유저를 대상으로 럭셔리 브랜드 체험, 아트 클래스 등 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트리플콤마 관계자는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는 단순히 만남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높은 수준의 콘텐츠로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데이팅 앱”이라며 “NDS와의 협력을 통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노블레스디지털솔루션 대표는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는 NDS의 럭셔리 콘텐츠와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하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더 많은 즐거움과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G1899’ 론칭…글로벌 원료 사업 본격화
- 무보, ‘수출성장 플래닛’ 선발…“글로벌 기업 육성”
- 우지라면 ‘삼양1963’ 부활…‘불닭’ 신화 이을까
- 최태원 “AI 수요 폭발적 증가…메모리 병목현상 해결”
- 관세 협상·미중 합의에…해운업계 ‘숨통’ 트이나
- 마스가 프로젝트 본격화…순풍 탄 ‘HD현대·한화오션’
- ‘필드 위 전시장’…완성차, 골프 마케팅으로 접점 확대
- 롯데바이오로직스, ‘월드 ADC’ 참가…"글로벌 경쟁력 확장"
- 일동제약그룹 ‘바이오 유럽’ 참가… ‘GLP-1RA 비만약’ 등 파트너링 미팅
- GC녹십자, 분기 매출 첫 6000억원 넘어…영업이익은 감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바이오뷰티기업, 미국시장 공략 시동…LA 총영사관 세미나 참여
- 2'남원, 글로벌 교육도시로'…외국인 유학생 100명 남원문화 만났다
- 3양평 두물머리, UN이 인정한 ‘세계 최우수 관광마을’
- 4인천시, 버려진 매립지에 국화…환경과 지역의 만남
- 5남원, 동편제의 숨결로 물들다… 금파 강도근 판소리·고법 경연대회 개최
- 6임실군, 반려인과 함께한 '오수 할로윈 펫페스타' 성황
- 7"군민의 통장을 지켜라" 장수군, 보이스피싱 예방 총력전
- 8KGC인삼공사, ‘G1899’ 론칭…글로벌 원료 사업 본격화
- 9무보, ‘수출성장 플래닛’ 선발…“글로벌 기업 육성”
- 10우지라면 ‘삼양1963’ 부활…‘불닭’ 신화 이을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