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2-07 11:20:12
수정 2025-02-07 11:20:12
유여온 기자
0개
'화이트 스초생' 출시 3달만 판매량 41만
포크 대신 스푼으로 취식의 편리함 더해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투썸플레이스는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한층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홀리데이 시즌, 투썸플레이스는 명실상부한 ‘딸기 케이크 맛집’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했다. 그 중심에는 신선한 제철 딸기와 깊은 풍미의 가나슈 초콜릿 크림의 조화로 사랑받는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이 있다. 특히 스초생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화이트 스초생’은 기존의 매력을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출시 3달 만에 판매량 41만 개에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 같은 성원에 힙입어 투썸플레이스는 한층 더 간편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을 선보인다. 흰 눈이 쌓인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스초생 특유의 순백 비주얼은 그대로 살린 채, ‘떠먹는 케이크’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도입해 취식의 편리함을 더했다. 포크 대신 스푼으로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방식은 화이트 스초생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은 사각형으로 커팅된 형태로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어 평소 홀케이크의 용량이 부담스러웠던 1인 가구도 즐기기 좋으며, ‘파티팩’ 사이즈로도 출시돼 여러 사람이 모이는 축하 자리를 위한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화이트 스초생을 향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간편하고 트렌디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국내 첫 혼류 생산 라인 최종점검
- 한화시스템, 지난해 영업이익 2193억 원…전년比 78.9% 증가
- 티웨이항공, 해외노선 할인코드 프로모션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NHN클라우드 광주 AI 데이터센터 방문
- 롯데웰푸드, 월드콘·티코 저당 출시…"당류 최대 85.7% 줄여"
- 70층 생숙 ‘한화포레나 천안아산역’ 용도 변경 기대감↑
- 마드라스체크, 깨끗한나라에 기업용 협업툴 '플로우(flow)' 공급
- 딥시크 "허위정보·위조계정 주의"…각국 차단 확산 속 첫 입장
-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 BBQ, 자사앱서 치킨 주문하면 '떡볶이가 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국내 첫 혼류 생산 라인 최종점검
- 2부산은행, 삼성화재와 ‘외국인 근로자 출국만기보험금' 협약
- 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앱 아이콘 맞추면 맥북에어"
- 4"中企 수출 지원"…iM뱅크,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참여
- 5KB국민은행,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에 주민등록증 추가 도입
- 6한화시스템, 지난해 영업이익 2193억 원…전년比 78.9% 증가
- 7티웨이항공, 해외노선 할인코드 프로모션
- 8인천 서구, 사회적 고립 청년 지원
- 9구리시, '갈매동복합커뮤니티센터' 본격적 건립 추진
- 10부천시,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 운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