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2-07 11:20:12
		수정 2025-02-07 11:20:12
		유여온 기자
		0개
	
	
'화이트 스초생' 출시 3달만 판매량 41만 
포크 대신 스푼으로 취식의 편리함 더해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투썸플레이스는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한층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홀리데이 시즌, 투썸플레이스는 명실상부한 ‘딸기 케이크 맛집’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했다. 그 중심에는 신선한 제철 딸기와 깊은 풍미의 가나슈 초콜릿 크림의 조화로 사랑받는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이 있다. 특히 스초생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화이트 스초생’은 기존의 매력을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출시 3달 만에 판매량 41만 개에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 같은 성원에 힙입어 투썸플레이스는 한층 더 간편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을 선보인다. 흰 눈이 쌓인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스초생 특유의 순백 비주얼은 그대로 살린 채, ‘떠먹는 케이크’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도입해 취식의 편리함을 더했다. 포크 대신 스푼으로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방식은 화이트 스초생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은 사각형으로 커팅된 형태로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어 평소 홀케이크의 용량이 부담스러웠던 1인 가구도 즐기기 좋으며, ‘파티팩’ 사이즈로도 출시돼 여러 사람이 모이는 축하 자리를 위한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화이트 스초생을 향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간편하고 트렌디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쿠팡, ‘2025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성장 사례 소개
- 현대모비스, 3분기 영업익 7803억원…전년 동기 대비 14.1%↓
- 롯데 신동빈 회장, 각국 정상·글로벌 CEO와 협력 방안 논의
- 이한준 LH 사장, 개혁 3년 마무리…“국가 위해 또 다른 길 나선다”
-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전년比 39.3%↓
- 시몬스, '시몬스 테라스'서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선봬
-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서울시 좋은빛상’ 우수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2계명문화대, RISE 사업 일환으로 청년 창업 역량 강화 및 지역 창업생태계 활성화 도모
- 3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4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5부산교육연수원, 초등 교감·교사 미래교육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6경상원, '소공인 박람회'로 경제 활성화나서
- 7인천교통공사, PM 배터리 화재 대응 ‘실전형 합동훈련’
- 8인천시의회 정해권의장, 의용소방대원 대응 능력 격려
- 9부천시, 루미나래 시민 체험의 장으로 선보여
- 10인천시, 시민 참여형 장터로 농가 판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