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고, 복합문화공간으로"…혼다코리아, ‘시네마 데이’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17 11:02:55
수정 2025-02-17 11:02:55
진민현 기자
0개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진행
2회차에 걸쳐 약 70명 참여해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15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혼다 고객 및 지역 주민을 초청해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더 고 패밀리 시네마 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카페 및 시승센터 외에도 어린이안전교육, 커피 브루잉 클래스, 고객과 함께하는 토크쇼, 연말 스페셜 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시승 고객 2400여 명을 비롯해 약 4만명의 고객이 더 고에 방문했으며, 명실상부한 지역 커뮤니티 공간이자 브랜드 거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더 고 패밀리 시네마 데이’ 이벤트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하는 따듯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혼다 고객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2회차에 걸쳐 약 70명이 참여했으며, 영화관이 아닌 넓고 편안한 카페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일상 속에서 혼다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만나고 체험해 보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형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전자·퀄컴 '맞손'…"생성형 AI 기반 미래 AIDV 기술 선봬"
- 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5 온동네 교육기부 박람회서 '주니어 캠퍼스' 운영
- 한국타이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등 3개 부문 수상
- 신세계免,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 GM 한국사업장, 협신회와 '사랑의 선물상자 만들기' 행사 개최
- 이마트,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딸기 케이크 출시
- GS칼텍스, 여수 청소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진행
- S-OIL, ‘2025 올해의 영웅소방관’ 시상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르 무브’와 ‘오아시스’ 컬렉션 출시
- 삼성·KT, AI-RAN 실효성 입증…"통신 체감품질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퀄컴 '맞손'…"생성형 AI 기반 미래 AIDV 기술 선봬"
- 2글로벌 인재 키우는 '세계전래놀이 체험' … "세계 어린이 문화 이해하게 돼"
- 3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5 온동네 교육기부 박람회서 '주니어 캠퍼스' 운영
- 4한국타이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등 3개 부문 수상
- 5신세계免,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 6GM 한국사업장, 협신회와 '사랑의 선물상자 만들기' 행사 개최
- 7하나금융그룹, 시니어 일자리 창출 지원 도시락 제조시설 개소
- 8이마트,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딸기 케이크 출시
- 9GS칼텍스, 여수 청소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진행
- 10카카오뱅크, 글로벌 AI 학회서 논문 채택…"글로벌 수준 금융 AI 기술력 입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