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고, 복합문화공간으로"…혼다코리아, ‘시네마 데이’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17 11:02:55
수정 2025-02-17 11:02:55
진민현 기자
0개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진행
2회차에 걸쳐 약 70명 참여해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15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혼다 고객 및 지역 주민을 초청해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더 고 패밀리 시네마 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카페 및 시승센터 외에도 어린이안전교육, 커피 브루잉 클래스, 고객과 함께하는 토크쇼, 연말 스페셜 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시승 고객 2400여 명을 비롯해 약 4만명의 고객이 더 고에 방문했으며, 명실상부한 지역 커뮤니티 공간이자 브랜드 거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더 고 패밀리 시네마 데이’ 이벤트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하는 따듯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혼다 고객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2회차에 걸쳐 약 70명이 참여했으며, 영화관이 아닌 넓고 편안한 카페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일상 속에서 혼다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만나고 체험해 보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형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팝인보더, 중국 감성 커머스 '포이즌' 연동 서비스 시작
-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입주 1년 만 '완판' 목전
- 네이버 웨일, '웨일 UBT' 정식 출시…공교육 평가 최적
- 코웨이, ‘2025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 모집
- 네이버 해피빈, ‘마을여행 가볼까’ 제주 캠페인 열어
- 공영홈쇼핑, 소비자 상품평가 위원회 모집
- 단꿈아이, ‘도슨트 이창용의 미술 대모험' 4권 출간
- 비로보틱스, 월 3만 원대 렌탈형 ‘배민로봇 오토쿡’ 출시
- 삼성전자 비스포크 조리기기 4종,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
- 마케티바, 병원 블로그 마케팅 특화 콘텐츠 개선 프로세스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동구, 비대면 '희망 택배' 운영
- 2팝인보더, 중국 감성 커머스 '포이즌' 연동 서비스 시작
- 3‘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입주 1년 만 '완판' 목전
- 4네이버 웨일, '웨일 UBT' 정식 출시…공교육 평가 최적
- 5코웨이, ‘2025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 모집
- 6광주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10개 직종 327명 채용
- 7함평군,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추가 접수
- 8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전 직원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교육
- 9달성군, 소상공인 살린다. . .‘특례보증 2차 사업’ 36억 규모 조기 추진
- 10대구광역시, ‘2025 대구광역시 평생교육이용권’ 이용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