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3월 봄 맞이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05 14:36:29
수정 2025-03-05 14:36:29
진민현 기자
0개
어코드 터보·하이브리드 최대 600만원 혜택
뉴 오딧세이 출시 기념…최대 300만원 혜택
얼리버드 등록·시승 고객 경품 이벤트도 진행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혼다코리아는 3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코드 터보 및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에는 각각 유류비 최대 500만원 또는 유류비 600만원을 지원받거나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혜택 중 선택 가능하다. CR-V 하이브리드 2WD는 유류비 250만원 지원 또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혼다코리아는 2025년형 뉴 오딧세이 출시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매 시 평생엔진오일 쿠폰을 포함해 최대 300만원의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파일럿 엘리트, 파일럿 블랙 에디션 구매 시에는 보증연장 2년 쿠폰을 제공한다.
재구매 혜택은 신차와 중고차 고객 모두 해당된다. 어코드, CR-V, 파일럿은 100만원 추가 할인되며, 오딧세이 재구매 고객 한정 1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의 일환으로 차량 구매 및 등록을 오는 14일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시승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가 계속 진행된다. 1등은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100만원, 2등 리드볼트 오딧 캐리어 29인치, 3등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고, 시승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2025년형 뉴 오딧세이는 지난 2월 27일 국내 공식 출시됐다. 온 가족의 편의와 안전, 이동의 즐거움까지 실현한 패밀리 미니밴의 스탠다드로, 북미 시장에서 약 300만대 가까이 판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뉴 오딧세이는 한층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변경됐고,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경우 화면 크기와 성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미국 IIHS 충돌테스트에서 최고 수준의 안전등급을 획득하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을 통해 압도적인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신형 모델에는 차량 원격제어/상태 관리/긴급상황 알림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 혼다 커넥트도 새롭게 탑재됐다.
혼다 자동차 국내 판매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렌터카,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중고차 판매사업 진출”
- ‘흑자 전환’ 동부건설, 공공·민간 수주 광폭 행보
- 게임업계, 스테이블코인 경쟁…사업화 ‘불투명’
- 한국콜마, 美 2공장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허브로 성장"
-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사법리스크 마침표
- 태광산업, 신사업 투자·이호진 복귀 ‘시계 제로’
- “농기계 스스로 일해요”…대동, 농업 3대 AI기술 개발
- 신세계그룹-카카오페이 사업 협력 논의 중단
- 미리어드아이피, 오시리스와 업무협약…"K브랜드 위조 상품 차단"
- 혜움, PG사 연동 완료…"매출 분석 기능 고도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