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하이드로 플라스크 ‘젤리 에디션' 국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7 10:52:52
수정 2025-04-17 10:52:52
유여온 기자
0개
텀블러계 명품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
젤리가 녹아든 듯한 유니크한 패턴이 특징
이중벽 진공단열 기술 적용·BPA-free 구조

이번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각 업계를 대표하는 대세 브랜드 간의 만남으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와 텀블러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특히,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2025년 글로벌 리미티드 컬렉션 ‘젤리’ 에디션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마치 젤리가 녹아든 듯한 유니크한 패턴이 특징으로, 마블링 특유의 랜덤한 색 번짐으로 모든 상품이 각기 다른 무늬를 지니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텀블러’로서 높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컬러는 ‘젤리 핑크’, ‘젤리 퍼플’, ‘젤리 그린’ 총 세 가지로, 각기 다른 무드와 취향을 반영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색상의 텀블러를 선보여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7월 ‘트래블 텀블러’, 11월 ‘홀리데이 텀블러'를 통해 하이드로 플라스크와의 협업을 이어왔으며, 희소성 있는 컬러의 텀블러를 선보여 매번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젤리’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하이드로 플라스크 고유의 이중벽 진공단열 기술이 적용됐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BPA-free 구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빨대와 손잡이가 함께 구성된 대용량 트래블 텀블러로, 한 손에 들고 사용하기 쉬워 드라이브, 운동, 피크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브랜드 간 감도 높은 만남을 통해 일상 속에서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마블링 패턴이 적용된 젤리 텀블러를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감성을 더욱 가까이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 현대건설, ‘가덕도 신공항’ 손 뗀다…“장기표류 가능성”
- “1시간 배송”…이마트·올리브영 ‘퀵커머스’ 승부수
- 네이버 1분기 실적 ‘방긋’…쇼핑앱 효과 ‘톡톡’
- 금호석유화학, 1분기 깜짝 실적…“2분기엔 관세 여파”
- 쎌바이오텍, 1분기 영업이익 14억원… 전년 대비 27.1% 증가
- 씨젠,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29% 증가… 흑자 전환 성공
- 미시간 주립대, 서울서 글로벌 동문회 개최…“지식·가치 연결하는 플랫폼”
-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캡슐' 캠페인 런칭
- 롯데에머티, 1분기 영업손 460억원…적자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