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5-07-02 11:30:04
수정 2025-07-02 11:30:04
오동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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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혼다코리아가 7월 한 달간 혼다 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혼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내 전국 공식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와이퍼 블레이드 50% 할인, 기타 소모성 부품 비용 할인, 공임비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혼다 자동차 고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 혼다(My Honda)’에서 사고 수리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혼다 중고차 구매 후 첫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이나 오랜 기간 동안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내방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픽업 및 딜리버리 및 견인 서비스가 전 거리 무상 지원되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과 마이 혼다 앱,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oh19982001@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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