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휴렉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히트’ 사전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5-07-04 13:38:37 수정 2025-07-04 13:38:37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닭뼈·조개껍질까지 분쇄 가능해
사전예약 고객 대상 혜택 제공

[사진=쿠팡]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쿠팡은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휴렉(HULEC)의 신제품 ‘히트’ 음식물처리기를 오는 8일까지 단독으로 로켓배송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구매 시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5년 설립된 휴렉은 음식물처리기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히트’ 음식물처리기는 기존 제품들이 처리하지 못했던 닭뼈, 돼지뼈, 조개껍질 등 단단한 일반쓰레기까지 구분 없이 분쇄하는 성능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투입 가능한 음식물의 제약으로 인한 소비자의 불편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타사 대비 월등한 필터 수명과 4L의 대용량도 장점이다.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모두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팡은 이번 단독 론칭을 기념해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용량 필터 및 배달앱 e-쿠폰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QR 영수증 이벤트 참여 시 휴렉 전속모델 류수영의 ‘평생레시피’ 책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사업본부장은 "음식물 처리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휴렉의 신제품을 쿠팡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