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그램, 亞 최대 인플루언서 행사서 뷰티 기술력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25-07-04 14:25:38 수정 2025-07-04 14:25:38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9월부터 순차적 론칭…해외시장 적극 공략"

SHEF TOKYO 2025 현장 사진. [사진=미나글로벌]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미나글로벌의 스킨케어 브랜드 ‘D:Gram (디그램)’은 최근 일본 동경에서 개최된 아시아 인플루언서 행사인 SHEF TOKYO 2025에 초청받아 일본, 중국 인플루언서 및 관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주요 국가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들이 한자리에 모인 교류의 장으로, 올해 행사에서는 AI 기술과 라이브커머스를 결합한 OMO (Online-Merge-Offline) 방식의 신개념 쇼핑 서비스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미나글로벌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 브랜드인 디그램을 일본, 중국 인플루언서들에게 소개해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받아 최근 K-뷰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이번 행사에서 확인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에 더욱 적극적으로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SHEF TOKYO 2025 현장 사진. [사진=미나글로벌]


한편 미나글로벌은 자사 안티에이징 브랜드 디그램과, 최근 국내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태리 바디케어 브랜드 보로탈코를 일본 내 유력 뷰티 전문 유통업체 중 하나이며, SHEF TOKYO 2025 행사 주최자인 Mold Breaking사를 통해 일본시장 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디그램의 경우 출시 3개월만에 일본, 대만, 네덜란드, 러시아, 불가리아 등 세계 10여개 국가와 수출상담을 하고 있어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가 주목된다.

미나글로벌 관계자는 지난 5월 출시된 디그램 360 퍼펙트 앰플에 이어, 자사 특허 포뮬러를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 크림, 토너, 클렌저 등을 올 9월부터 순차적으로 론칭해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